삽하나 2014-09-03  

<우리 본성의 선한 천사> 정말 읽고 싶어요!! 곰발님께서 파리대왕과 로드를 말씀하시지 펴보지 않을 수 없겠군요!! >ㅅ < 김수행 선생님 강의는 지금 유투브로 듣고 있습니다 ㅎ 정말 구수한데요?? 갱상도 할아부지 ㅋㅋ

지난 번 글 덧글에서 추천해주신 구로사와 아키라의 영화 겨우 구했지 뭐에요 >ㅅ< 내일 영어시험 치르고 나서 얼른 봐야겠어요 //ㅅ //


-------------------

라고 덧글을 쓰고 싶은데, 덧글이 한 줄 이상 안 써지네요. ㅠㅠ 블로그 공사 시간인가봐요 ㅠㅠ 엉엉

 
 
곰곰생각하는발 2014-09-03 11: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삽하나 님 !!! ㅎㅎㅎㅎ. 우리 본성이' 읽고 싶죠 ? 제가 파리대왕과 로드를 무지 좋아하는데 가디언 지가 그 소설을 언급하니 저도 안 읽을 수가 없겠어요. 요 책, 요거 곧 도서정가제 하지 않습니까 ? 그 전에 대대적인 세일이 이루어질 거란 소식이 있더근요. 도서정가제 하면 온라인 서점 치명타입을 건 뻔하지 않습니까. 그래서 정가제 하기 전에 폭탄 세일'을 준비한다는 소식이 있던데... 좀 기다렸다가 그때 사둘 계획입니다.



+

구하기 힘들었나요 ? ㅎㅎㅎㅎ. 유투브 가면 1000원 내고 볼 수 있씁니다. ㅎㅎㅎㅎㅎ 고거 안 알려주었네요. 죄송합니다. 영어 시험 잘 보시고 느긋한 마음으로 감상하시길.... 전 이 영화 굉장히 기괴하게 보았습니다.

삽하나 2014-09-03 18:09   좋아요 0 | URL
앗 ㅠㅠㅠ 천원내고 볼껄 !! 곰발님 미워요 ㅋㅋㅋㅋ 는 농담이고요.
지금 시험보고 헌혈도 하고 집에 막 도착!! 이제 볼 겁니다.
파리대왕은 처음에 영화로 먼저 봤는데, 영화도 전 정말 좋아했어요 ㅋ

+
폭탄 세일 정보 완전 감사캄사!!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