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행운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
어느 왼손잡이의 고백
내 속에는 내가 두 명 있습니다. 한 명은 " 자아 " 라고 불리는 오른손잡이'입니다. 오른손으로 쓴 문장은 그 누구보다도 아름답습니다. 김훈의 아름다운 단문, 김수영의 절차탁마, 김애란의 발랄, 그리고 장정일의 지랄을 합쳤다고나 할까요 ? 읽다 보면 무릎 탁, 치고 아, 하게 됩니다. 이것이 곰곰발의 문장이로구나. 허허. 그렇습니다. 문제는 왼손으로 펜을 잡을 때입니다. " 이드 " 라고 불리는 녀석은 왼손잡이'입니다. 오늘은 펜을 왼손잡이에게 맡겨볼까 합니다. 비속어가 남발하니 19세 이하는 읽기를 권하지 않습니다. 경고합니다. 19세 이하는 읽지 마십시오. 다시 한번 경고합니다. 이 글은 당신의 교양에 무차별 폭력을 가한다는 사실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안녕, 씹새들 ! 나, 왼손잡이 이드'라고 해. 캬캬캬캬캬. 2번남, 이 존만한 새끼들. " 좋빠가 " 찍고 좋아하더라 ? 좋빠가, 가 뭐니. 좋빠가, 가. 이름부터 국격이 후덜덜하다, 짜샤. 근데 이 새끼들. 왤케 징징거려 ? 여성가족부 폐지해주쎠셔셔셔셧여. 여성할당제 없애주셰세세세세여. 뭐하는 짓이냐. 시베리아 오호츠크에서 쌍끌이 어선에 잡힐 새우젓 같은 놈들아. 여성가족부 없는 나라 없어. 느그들이 말하는 한국 페미년들이 억지를 부려서 만든 부서가 아니야. 여성부와 같은 여성 정책 전담 국가 기구가 있는 나라가 전체 200개국 중에서 무려 187개국이야.
여기서 제외된 국가 말해줄까 ? 대부분 최빈국이거나 독재국가들이어서 정상국가라 할 수 없는 곳들이야. 그런 곳에서 살 거야 ? 존만한 새끼들, 배가 불러서 간이 배 밖으로 튀어나왔지. 불알 달고 태어나서 기껏 싸운다는 게 여성을 상대로 혐오질이나 하냐. 그래. 시발. 너희들이 입만 열었다 하면 남성 차별의 근거로 내세우는 " 여성 할당제 " 만 해도 그래. 여성 할당제를 시행하는 나라가 100개국이 넘어요. 대한민국 여성 국회의원 비율이 얼마인 줄 아냐. 20%가 안 돼. 반면에 북유럽은 40%대다, 이 개새끼들아. 아프리카 국가들여성 의원 비율이 40%대야.
이 사실을 알기는 하냐 ? 비정상국가, 불량국가, 독재국가, 절대 빈곤 국가를 모두 통합해도 여성 의원 비율은 평균 25%다. 한국은 그 평균값보다도 한참 밑이다. 부끄럽지 않냐고. 이 사실은 모른 채 여성부가 남성을 차별한다고 하니, 이 형아가 화가 안 나냐. 개씨부랄 새끼들. 너희들, 불알 다 내놔. 압즙기로 다 터트려버리게. 너희들. 잘 들어. 저어기 뒤돌아보는 놈. 너 말이야. 이 쌍노무새끼야. 너 ! 너 ! 너 !!! 윤석열이 이번에 당선되면서 원전 많이 짓겠다고 했지 ? 입장 바꿔 생각을 해보자. 니가 김정은이라고 한다면 미사일을 쏠 때 표적을 어디에 삼을까.
나라면 미사일을 원전에 박아넣는다. 방사능 누출되면 대한민국 경제는 끝이야. 너희들 좋아하는 주가 ? 바닥 찍고 밑바닥 행이다. 윤석열이 이번에 쿼드 가입한다고 아주 개지랄하더라. 하. 나, 이 기사 읽고 기절할 뻔했다. 쿼드가 뭐냐. 이거 아시아판 나토'거든. 중국을 겨냥한 거지. 중국 가만 있겠냐. 우크라이나가 나토 가입한다 지랄해서 러시아가 전쟁 일으킨 거 아니냐. 그러면 한국이 쿼드 가입했다고 중국이 쳐들어오면 어떻게 할래 ? 응, 제일 먼저 호출되는 것은 너희 이대남이야. 이 미친 짓거리를 왜 하냐고. 도대체 왜 하냐고 ???
미국이 도와줄 것 같지 ? 미쳤니. 미국이 왜 도와주니. 미국이 한국전에 참전하는 순간, 3차 대전은 시작되는 거야. 미쳤다고 미국이 참전하겠니. 무기나 지원하겠지. 결국 죽어나가는 것은 한국인이다. 정신 좀 차려라. 윤석열이 쿼드 가입하겠다는 소리를 하고서는 대통령 집무실을 용산 국방부로 옮기겠다고 하지. 이거 중국이나 북한이 보면 어떤 신호로 받아들이겠냐 ? 응 ? 하. 시발. 내가. 이 형아가 잠이 안 온다. 윤석열 찍은 새끼들. 정말 좆 잡고 반성해라. 그리고 조낸 좀 맞고 시작하자. 선제타격 발언하던 놈이 쿼드 가입하겠다며 용산 국방부 요새로 숨겠다 ???!!!! 하아......
죄송합니다. 왼손잡이가 오늘따라 너무 과격한 말을 쏟아내는군요. 읽기 불편하네요. 상스럽기 그지없군요. 왼손잡이를 대신에 제가 사과 말씀 올립니다. 내면의 어두운 왼손잡이가 검열 없이 마구 지껄인 음담패설이라고 생각해 주십시오. 윤석열 대통령 각하 님의 행보가 우려스럽긴 하지만 그래도 국민이 뽑은 대통령 각하 님이시니 잘하시겠지요. 민주노총은 윤석열이 당선되자 다음과 같은 논평을 내놓았습니다. " 지옥의 문이 열렸다 ! " 하지만 김건희 영부인 님께서 정한수 떠 놓고 비나이다, 비나이다, 천지 신명께 비나이다. 기도를 올리실 겁니다. 저는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ㅡ
라고 말할 줄 알았지 ?
조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