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은 jtbc 유엔총회연설이었다. 밥먹으면서 슬쩍 보고 있었지.. 문제는 유튜브로 봤다는 거다. 관련영상으로 주르륵 넘어가기 시작. 얘네가 왜 인기가 있는 걸까? 인기의 비결이 궁금.. 진지하게 뮤비를 다 정주행하여 버렸다.정주행했는데 누가 누군지 모르겠는 거라.. 내가 늙어서 구분을 못하나? 개인소개 영상 봐주시고 나니.. 
입덕입문자용 영상이, 그리고 방탄소년단이 되먹지 않은 영어를 하는 편집 영상이 기다리고 있었다.. 
참으로 유튜브는 대단한 세계였다...

쟤네 웃기닼ㅋㅋㅋ 이러면서.. 잠자는 시간 빼고 만하루 꼬박을 그렇게 'BTS동영상시청'에 매진하였다고 한다.

엄마가 있었으면 모를까.. 난 이미 다큰 삼십대.. 내가 내 등짝을 스매싱할수는 없었으므로... 누구의 제재 없이 하얗게 불태우다 결국.. 나무위키까지 다 읽고, 
그 다음에는 자연스럽게 알라딘에 방탄 관련된 채..책을.. 으응??😅

운동 다녀오면서 겨우 유튜브를 끊어내고 드디어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왔건만... 그 사이 택배가 왔네.. 지금 내 귀에서는 덩기덕쿵더러러 얼쑤~ (idol가사)가 들리는 듯. 정말 대환장파티🤪 
뭐냐 그러니까 이것이...입덕인겁니까??? 그어짓마알!! 으악!!!😱😱😱 (현실부정....)

약 48시간째.. 지금 내 안에 잠재된 덕질본능을 가까스로 억누르며~~ 
검색 딱 끊느라~~~피땀눈무울😭😭이 날거같당! 
(아니 유튜븐 왜 이렇게 시간이 순삭인 거죠?)

#오늘의택배 #bts예술혁명















끝도 없이 이어지는 방탄에 대한 나의 리좀적 검색질은 들뢰즈가 설명해줍미까?? .... 
여하튼 입덕 비스무리 하고나니 한살 덜먹은 거 같아 배고픈 저녁이다.. 씁슬..




댓글(6)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목나무 2019-01-04 21:0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지금쯤 맥주 한잔 홀짝이며 방탄소년단 검색하고 있다에 한표 던집니다. ㅋㅋㅋ

공쟝쟝 2019-01-05 15:05   좋아요 0 | URL
ㅋㅋㅋ 아니예영 ㅋㅋㅋ !!!! 방구석1열 정주행중.. 입니다 ㅋㅋㅋ

단발머리 2019-01-04 22:55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일단 축하드립니다, 쟝쟝님!!! ㅋㅋㅋㅋㅋㅋ 저도 설해목님과 함께 한 표를 던지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아미도 아니고, 방탄 열성팬도 아니고요, 그냥 방탄을 좋아하고, 자랑스러워하는 1인으로서.
쟝쟝님의 방탄 입주를 매우매우 축하드립니다.
저는 정국이와 랩몬을 좋아해요. 링크해주신 책이 방탄의 비밀을 풀어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읽고 리뷰 올려주세요!!!
아, 방탄 이야기 하려니까 기분이 막 상쾌해지네요, 아!!! 기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쟝쟝 2019-01-05 15:06   좋아요 0 | URL
방탄 입주인것잉가!!!!! 무튼 젊은 소년들이 막 파워풀한 춤추는거 보니까 제가다 좋아지는 건 사실~~~~ㅋㅋㅋ 책은 잘 읽는 중입니당ㅋㅋ

psyche 2019-01-05 07:2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쟝쟝님 지금 입덕 부정기이신듯. ㅎㅎ 곧 어쩔 수 없이 곧 아미임을 커밍아웃하시게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그리고 저 책 이야기만 들었는데 어떤지 궁금해요. 리뷰 부탁드릴게요~

공쟝쟝 2019-01-05 15:08   좋아요 0 | URL
하하 입덕부정.. 맞아요 그런거 같아.. 두눈부릅!뜨고 너희가 어디가 좋은지 알아내보겠다... 하면서 좋아하고 있는 모습??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