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잊은 지구형제들에게
메리 마거릿 무어 외 엮음, 유은영 옮김 / 나무심는사람(이레) / 2002년 11월
평점 :
절판


채널링은 자신을 도구나 통로로 사용하여 우주의식의 메세지를 전달하는 현상을 말한다. 이 때 자신은 외부의 메세지를 받아들일 수 있게 자아의식을 소멸시킬 수 있어야 한다. 그 메세지는 외부로부터 온 것이며 그것의 원천은 우주의 절대의식과 닿아있을런지도 모른다. 지구별은 지금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도 더욱 영성의 성장이 요구되고 또한 진행되는 시점을 맞이하고 있다. 지구는 그 밀도가 아주 높아서 지구에서 일어나는 일의 파장은 그야말로 나비효과처럼 엄청난 영향을 우주에 미친다고 바톨로뮤는 전한다.

채널링 현상이 가지는 의미는 무엇인가? 그리고 왜 하필 지금 이렇게도 많은 영적인 현상들이 생기고 있는 가에 대해 이 책은 지금 지구의 운명이 3차원에서 4차원의 세계로 넘어가는 과도기에 있다고 한다. 그래서 우리의 과학적, 3차원적 인식으로 알 수 없었던 여러 가지 일들을 직관이나 영적체험을 통해 우리들에게 알려주는 그 어떤 또 다른 세계가 명백히 존재하고 있음을 그는 전한다.
우리 지구의 영적 성장은 지금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도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그에 따르면 우리 지구인들은 우리의 모든 삶이 반드시 그럴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음을 신뢰하고 모든 사물과 자연 일들을 사랑으로 대하라고 한다. 그 참사랑은 바로 우리의 내면적 본성이요 마음의 본성이라고 한다.

우리 인생에서 우리가 맞는 일과 느끼는 감정 하나 하나는 모두 우리 삶에서 나름대로의 의미가 있음을 알고 회피하거나 부정하지 말고 온전히 느끼도록 하되 단지 그 감정에 휩쓸리지 않고 그것을 지켜보는 것을 하라고 한다. 우리의 삶은 지금 이 순간 존재하는 사랑을 느낄 수 있을 때 비로소 열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