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분야의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지구 온난화로 인해 지구촌 곳곳에서 일어나는 재앙들과 지구 온난화의 원인, 그리고 지구 온난화를 막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책. 

아이들과 함께 관심을 가지고 있으나, 실제로 꼼꼼한 내용을 전부 알 수 없기에 책을 통해 많은 것을 알게 되겠습니다.  실제로 지키려고 노력하는 것. 실천에 대하여 깊은 생각을 나눌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수학을 "아, 재미있어라!"하는 친구가 얼마나 될까요?  그런데 저희 집 아들아이는 대부분의 아이들이 머리아퍼를 외칠 때, "흠, 이렇게 풀 수도 있군. 수학은 정~말 재미있어."라고 말하기까지의 일등공신은 재미있는 이러한 수학동화란 친구 덕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에게 실용적이고, 재미있게 다가설 수 있는 이러한 수학동화. 많은 아이들이 함께 하고 즐겁게 수학과 친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축구신동의 수학 탐험 첫 장만 열어도 흥미진진한데요. 

 

 

 

경제나 부동산에 대해 우리는 잘 아는지...  그렇기에 또 아이들에게는 제대로 가르치고 있는지 생각해 볼 때가 간혹 있습니다.  부동산.  낯설지만 꼭 알아야 할 이야기.  도움을 많이 받을 수 있겠어요.   

[책소개중에서] 

<부동산 계급사회>의 저자 손낙구가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추어 다시 쓴 청소년을 위한 부동산 이야기다. 민주주의가 정착되어감에도 불구하고 왜 부동산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160만 명이나 되는 사람들이 지하나 움막집 같은 곳에서 사는지 등 현재 부동산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청소년들과 함께 해결책을 찾아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