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ics Fun Readers 2-2 : Jen's Pet Hen (Paperback + QR 코드) Phonics Fun Readers 2 2
Douglas Vautour 지음 / 이퓨쳐 / 201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Phonics Fun Readers는 짧은 동화로 아이들이 부담스럽지 않게 읽어낼 수 있는 짧고 재미있는 이야기의 원서입니다. 라임을 통해 phonic를 익히고, cd를 통해서 들으면서 음가를 알 수 있도록 한 책입니다. 유아나 초등 저학년인 경우 파닉스를 익히며 reading을 할 수 있어 좋고, 초등 중학년 이상의 경우 쉬운 초급 원서 읽기로 접하기 좋은 책 시리즈라고 생각합니다.   

이 책의구성은 

-> Sing along으로 전체 내용을 노래를 부르면서 다시 한 번 새겨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 1. Look, read and circle 

(클릭하시면 큰 사진으로 Esc키 누르시면 원상태)

책 속 등장 인물이나 사물에 대한 단어들을 그림과 함께 단어 연상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된 페이지입니다. 읽어보고 단어도 써보며 한글의 경우 가리고 퀴즈 형식으로 해보아도 아이들이 단어 익히기를 즐거워할 수 있습니다.

-> 2. Match and write   

단어와 다시 한 번 그림 연관지어 표시해보기.

->3. Look and write  

그림보고 빠진 단어 써보기.  다르게 활용한다면 단어 가리고, 스펠링 말해보기 게임도~ 

->4. Choose and write  

빈칸에 단어 고르기 페이지.  앞에 했던 활동으로 한다면 유아나, 저학년 아이들이 아주 즐겁게 할 수 있는 페이지에요.

-> 5. Read, write and number  

책 속 내용을 일어난 순서에 따라 번호를 써보는 페이지입니다.  기억력에도 좋고, 내용을 다시 정리할 수 있어 피드백에 좋은 페이지. 

-> Picture Dictionary   

그림 사전은 아이들이 단어를 익히기에 꼭 필요한 책이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파닉스 동화를 읽으면서 단어와 그림으로 연관지어 생각해 볼 수 있어 더 요긴하달까요? 

 

 

 

 어린 소녀와 애완용 암탉 이야기. 짧지만 예쁘고 사랑스러운 이야기에요.  

이 책을 읽고 한 원서 독후활동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