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 CQ 창작 놀이방 - 기사, 해적, 카우보이 편
가문비어린이 편집부 지음 / 가문비(어린이가문비) / 2008년 6월
평점 :
절판


이번에 온 책은, 무척 특별하게 보였다. 오자마자 재미있어 보여 펼쳐들었는데 엉뚱하게도 선인장, 나뭇잎, 감자같은게 그려져 있고 무언가를 상상하여 그려보라는 것이다! 그래서 해적, 선장, 경주용 자동차등이 있는 것중에서 선장의 모습을 골라 그려 보았다.

바로 옆에 선장의 모습이 있어서 자꾸만 모르게 눈이 가서 비슷하게 그리게 되었다. 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무척 특이하게 그려 보았다. 해적 모자에 안대를 그리고, 눈 하나를 부라리는 모습을 집어 넣고 코걸이를 한 코를 그려 넣었다. 입은 아직 빨갛게 익을랑 말랑한 주황색 고추로 장식했는데 담배 하나를 물고 있는 것처럼 그려줬더니 무척 잘 어울렸다! 옷을 그려 내리고 선장의 한 손은 쇠고리로 되어 있었으며 다른 한 손으로는 길다란 빨간 고추 칼을 들고 있었다. 옆구리에는 멋있어 보이는 총 한 자루가 달리게 그려 주었다.

아직 전부 그려보지는 못했지만, 이것 참 좋은 경험인 것 같다. 과연 EQ를 키워주는 도서인 듯 하다. 앞으로도 상상력을 발휘하여 EQ, CQ를 길러 보아야겠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bookJourney 2008-08-22 20: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리뷰 보고 책 구경하고 왔어요. 재미있을 것 같아서 찜해둡니다. ^^

최상철 2008-08-25 08:39   좋아요 0 | URL
다 큰 녀석들이 아주 재미있어라 하더군요~
각자 자신만의 면을 구성해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