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 잭슨과 올림포스의 신 2 - 번개 도둑
릭 라이어던 지음, 이수현 옮김 / 서울교육(와이즈아이북스) / 2007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charliemom]

그리스 로마 신화는 어릴 때부터 정말 좋아하는 장르였다.  지금 아이들이 만나 사랑하고 있는 “그리스 로마 신화 만화”가 나오기 전이었지만...  활자들의 그 속에서도 다양한 신들을 만나며 몽환과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었기에 어린 시절 나에게 책에 대한 즐거움을 깨닫게 한 최고의 책이었다.  그 강력한 판타지 파워로 아이들을 책에 대한 즐거움을 깨닫게 하는데, 정말 최고의 책을 또 한번 만나고 말았다.

내가 알고 있는 신의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바뀐 모습은 꽤나 즐거운 상상의 함선에 타게 했다.  그 함선은 하늘도 날았고, 바다도 거침없이 항해하게 해주었다.  퍼시란 아이에 대해 위험의 매순간 엄마로서 측은함을 함께 맛보며, 오랜만에 두근두근한 모험소설을 빨려 들듯 읽을 수 있었다. 

꽤나 두터워 보이는 양이었으나, 모험과 환상이 있는 책이 늘 그러하듯 순식간에 2권의 마지막장을 넘겼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제본 역시 책을 소장하는 기쁨을 더한다. 많은 말이 필요 없는 책.  이 책을 읽는 내 아이의 탄성과 커다래진 눈동자,  책을 읽는 도중 아이가 이야기를 멈추지 않게 했던 책.  아주 귀한 만남의 시간이었다.  덕분에 우리 모자는 벌써부터 3권이 언제 나오려는지 무척 기대하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