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와 친구들 플랩 사운드북 토마스와 친구들 15
월버트 오드리 지음, 아동문학 편집부 옮김 / 아동문학사 / 2007년 5월
평점 :
품절


[charliemom]

아이들이 유독 좋아하는 “토마스와 친구들 이야기”이다.  이게 무엇인가 하고 들여다본 우리 아이는 플랩 뒤에 숨은 그림을 보다가 갑자기 소리가 들려 화들짝 놀랐다고 했다.  그래서 ‘그림을 열게 되면 소리가 나는 것인가?’생각했다며 깔깔거리고 웃었다.

이 책을 같이 보며 토마스 뒤에 숨어 있는 버티 그림을 찾아 버튼을 누르면서 등장인물마다 다르게 나는 소리들이 우리를 즐거움의 세계로 이끌었다.  때로는 이렇게 다 커버린 어른도 벌써 초등 5학년이나 된 내 아이도 색다른 즐거움에 기쁜 함성을 내지르는 것도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치 놀이공원에 가면 애 어른 할 것 없이 그 묘한 환상 같은 세계에 빠져 버리는 것처럼 말이다.     

토마스, 버티, 헤롤드, 디젤, 신호등의 5가지 재미있는 소리버튼은 책을 읽을 때 아이들에게 그 놀라움과 호기심을 선사할 것이다.  위층의 18개월이 된 아이에게 선물하고 싶었지만, 5학년이나 된 녀석이 조금 더 가지고 놀고 싶어 할 만큼 즐거움이 가득한 책이였다.  누르고, 보고, 듣고 오감을 자극하는 정말 멋진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