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록콜록 내마음은 지금 0도씨 좋은책 두두 7
한명순 지음 / 도서출판 문원 / 200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05.10.15 초3 토요일 구름/맑음)

사람을 찾습니다.


위의 제목의 시는 내가 가장 슬펐던 시이다.

보통글같으면서도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시...

이 책의 제목을 보았을때 난 그냥 보통 동화인줄 알았다. 그런데 맨 윗글씨가 눈에 띄었다.

동시라는 글씨가 별로 읽고싶지 않게 했지만, 책을 펼쳐보았다.

보통글처럼 보이는데도 감정이 있는 시들이 있어서 끝까지 다보게 되었다.

이 책은 희노애락, 이 네가지 감정을 모두 가졌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