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생각 초등 저학년을 위한 책동무 4
이상권 지음, 김병하 그림 / 우리교육 / 2001년 7월
평점 :
절판


2005. 3. 1

유경이의 아빠는 유경이가 네살때 사고로 돌아가시고, 엄마는 서울로 일하시러 갔다. 그래서 매일 엄마를 기다렸지만, 계속안오자 유경이는 큰소리로 엄마는 거짓말쟁이라며 울었다. 소꿉놀이할때 동생이 되어주고 친구가 되어준 평돌이만은 너무 좋았다. 하지만 그렇게 좋아하는 평돌이를 팔기위해서 공기총으로도 쏘고, 덫도 놓고하는 마을사람들이 나는 정말 미웠다. 잡혔었던 평돌이가 유경이를 다시 찾아오자 나는 몹시 기뻐졌다. 개를 키우고 싶은 나는 유경이가 부러웠었다. 평돌이를 절에 맡기고 매일 만나러 가니까 평돌이,유경이 둘다 행복한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