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괴물의 첫번째 크리스마스 상상력을 키우는 만화그림책 5
루이 트롱댕 지음, 김미선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00년 11월
평점 :
절판


오봉초 3학년 최상철

(2005.11.24 해가 찡그림)
종이괴물과 오리가족의 신나는 크리스마스모험, 그런데 오렌지 괴물이 갑자기 나타난 이유가 뭘까"? 설명은 나중이고, 일단 책 내용을 해석하도록 하겠다. 거대한 괴물(순하다)동글이와 오리가족은, 크리스마스전날 여행을 떠나기로 계획을 세웠다. 통글통글하고 커다란 동글이는 너무 커서 못데려갔지만 거의 750마력1)의 속도로 자동차를 겨우 따라왔었다. 그리고 다시 산으로 여행을 갔더니, 갑자기 썰매를 탄 할아버지가 나타나 다시 튀어올라 전나무숲으로 떨어졌다. 미스테리한 일 첫번째였다. 그다음, 오렌지색 거대괴물이 나타나 그 산타할아버지를 쫓았다. 이것이 두번째 미스터리다. TV특종 이 놀라운 세상에 나갈 속보이다. 오리가족까지 이 오렌지 괴물에게 피해를 입었다. 바로 동글이를 오렌지 괴물이 ???하였다!!! ???->납치/
동글이를 탈출시키고 이제 오렌지 괴물의 부모님까지 동원한 007추격전. 하늘을 나는 자동차(세번째 미스터리.)를 타고 탈출~ 이제 집으로 돌아왔을때 선물과 크리스마스 트리가 준비되어있었다. 이것은 네번째 미스터리이다. 미스터리동화, 또다시 볼수 있을까?(잠깐! 위에있는 내용 설명해줘야지.)-에 이어서 그 이유는 바로 오렌지 괴물이 산타할아버지의 선물을 훔치기 위해서이다. 설명끝. 난 간다.
(__)
꾸 벅
1.말들이 이끄는 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