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은 타고난 영업의 귀재였다. 시간이 흐를수록 그의 아이디어에 감탄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그가 가맹점을 확보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정직한 행동과 지킬 수 없는 약속을 하지 않는태도 덕분이었다. 당시 비즈니스 업계에서는 약속을 남발하는 것이 관행이었다. 크록은 가맹점을 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정보를 제공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파는 사람은 사기꾼으로 보이기 쉽다. 하지만 정직하다는 믿음을 주면 얘기가 달라진다."
크록도 수십 년 후에 맥도날드가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리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하지만 그의 목표와 야망은 분명 맥도날드 형제와는 차원이 달랐다. - P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