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잡스는사업적 수완과 마케팅 감각이 뛰어났다. 특히 그의 직관은 동물적 감각에 버금갈 만큼 놀랍도록 탁월했다. 우리는 그의 직관에주목해야 한다. 스티브 잡스가 창립한 애플의 성공 요인 가운데하나가 바로 직관이기 때문이다.
- P21

 그러나 이후 픽사를 통해 새로운 통찰력을 얻게 됐고 애플에 복귀하면서 ‘예전의 스티브 잡스‘가 아닌 새로운 잡스‘로 거듭났다. 그것은 바로
‘창조 혁신 · 융합의 대변신으로 가능했던 부활이었다. 그게 바로 21세기의 가치이자 21세기 콘텐츠의 핵심이다. 20세기 성공과 실패의 스티브 잡스와 21세기 새로운 성공으로 극적으로 재기한 스티브 잡스를 균형 있게 읽어내지 않으면 핵심을 놓친다.
- P3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