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반합 新HSK 5급 정반합 新HSK
徐丽华.王琳.鲁洲 지음, 황명주 해설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중국어를 처음 접한 것은 몇 년 전 케이블 tv에서였다. 초급부터 중•고급까지 다양한 레벨의 중국어 회화 프로그램이 있었다. 단어, 성조를 연습하면서 상활별 회화를 익히는 것으로 꽤 흥미가 있었다. 그것을 두 어 달을 계속 본 적이 있다. 더 오래전 기억을 더듬어 보면, 중학생 시절부턴가 외국어에 호기심이 있어서 회화프로그램을 자주 본 적이 있다. 그런데, 꾸준한 공부로 이어지지는 않았다. 아마도 절실하게 활용할 이유를 찾지 못해서가 아니었을까 생각해 본다. 이것 조금, 저것 조금, 하다가 만 기억이 있다. 그렇다고 어학원에 다닌 적은 없다. 내가 하는 외국어공부는 거의 독학의 경우를 말한다. 이 중국어 책을 만나기 전부터  나름대로 열심히  일본어 공부를 하고 있는 중이다. 오래전 일본인 교사에게 배운 일본어가 가물가물 해질 무렵, 2년 전부터 다시 결심하고, 공부했던 책 중 하나가 알고 보니 동양북스에서 나온 책이었다. 동양북스는 외국어교재를 전문으로 출판하고 있음을 알았다. 이러한 전문화된 특성은 외국어를 독학으로 공부하는 수험생에게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다른 외국어도 관심을 갖고 있던 차에 이 책을 만나게 되었다.

 


정반합 新HSK 시리즈 중 5급은 전략서, 실전 모의고사 3세트, 해설서, 필수 단어장• 문장쓰기 노트, MP3 CD로 구성되어 있다.

정반합이란 단어에 수험생과 출판사의 열망과 희망이 담겨 있었다.

 


드시

격한다 는 뜻이다.

 


 본 교재는 시험을 처음 접하는 학습자이더라도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수년간 기출 문제를 바탕으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를 꼼꼼히 분석하여 집필 하였으므로 독학으로 공부하기에 적절할 것이다.

5급의 수준이라면 중국어로 신문과 잡지를 읽고 영화와 TV 프로그램의 감상이 가능하며, 비교적 완전한 연설을 할 수 있다고 한다.

 

 

 

필수 단어 쓰기 노트이다.

 

 

 

문장 쓰기 부분이다. 필수 단어와 문장 쓰기 노트는 한 권에 같이 들어 있다.

 

 

실전 모의고사는 총 3회분이다.

문제를 다 풀고 난 다음에, 해설서에서 정답을 확인할 수 있다.

외국어 공부 하다가 모르는 단어가 나오면, 사전을 찾느라 많은 시간이 걸리는데,

주요 단어를 모두 정리해 두었으니, 찾을 필요가 없다.

 

 

 

 

 

정답을 확인할 수 있는 친절한 해설서.

 

 

 

자, 이렇게 정반합 5급을 모두 살펴 보았다.

이 외에도 동양북스 홈페이지 활용하여 학습의 도움 받을 수 있다.

도서 자료실에서 학습자료 및 mp3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원하는 자료가 없는 경우에는 '요청하기'를 클릭 하면 된다.

동영상 강의로 외국어부터 바둑까지 쉽게 공부할 수 있다.


500만 독자가 선택한 여러 가지 외국어의 첫걸음 시리즈가 여기 동양북스에서 출간된다.

HSK 시험을 앞둔 수험생은 최적의 수험서 정반합 시리즈로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