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조선인 > 클리오님 보세요.

베이비오일, 로션, 스킨까지 베이비오가닉으로 쫙 장만하면 좋지만 가격이 장난 아니죠.

 

 

 

 

 

예찬이는 아토피가 심하거나 예민한 거 같지 않으니까 아토팜 크림과 마이마이 베이비 오일, 아토피코 워터 스프레이 추천.

 

 

 

 

 

베이비오일은 듬뿍듬뿍 쓰게 되니까 너무 비싸지 않은 걸로 고르는 편이에요. 마이마이는 기저귀발진크림도 좋으니까 같이 쓰기 부담 없어서 좋아요. 목욕하고 완전히 물기를 닦아내기 보다 약간 촉촉한 상태에서 전신에 베이비오일을 발라주세요. 이왕이면 맛사지도 같이 해주면서요.
http://www.bebehouse.com/Channel/Info/Preg_2.asp?A1IDX=11&A2IDX=62&A3IDX=245

그리고 얼굴이 텄다고 해서 자주 씻어주거나 가제수건으로 문지르는 건 아토피 역효과를 일으킬 수도 있어요. 평소처럼 목욕이나 세수시킨 뒤 아토팜 크림을 충분히 발라주시는 것으로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다만 많이 텄을땐 얼굴에도 베이비오일 맛사지를 해준 뒤 크림을 덧발라주는 게 좋죠. 다만 베이비오일을 바른 직후는 약간 번질거려서 사진발이 잘 안 받기 때문에 전 웬만해서 크림만 발라줍니다. 대신 젖 먹인 뒤 물수건으로 살짝 닦아준 뒤 워터스프레이를 추가로 이용합니다. 직접 뿌리면 눈에 들어갈 염려가 있으니까 화장솜에 촉촉히 적신 뒤 건조한 부위에만 톡톡 두들겨주세요. 워터 스프레이는 여름에 아가가 더워할 때도 유용하고, 아이가 열이 심하지 않을 때 물수건을 해주는 대신 등에 살짝 뿌려주고 슬슬 문질러주면 시원해하고 좋아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