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마늘빵 > 첫번째 이벤트! 내가 좋아했던 샘은 + 깜짝 이벤트
대박 기념 이벤트 엽니다. 어제 디비디와 책 16만원 어치 지르고, 또 동생도 지르라고 했고, 어머니도 고르라고 하고 나니 별로 남진 않을 듯 해요. 하지만 그동안 이벤트를 거의 치르지 않았던지라 이번에 아님 기회가 없을 듯 하여 이벤트를 엽니다!
전 통이 크진 못합니다. 계속되는 자금난도 있고요. 이번 이벤트 끝나고 또 하나 할 생각이에요.
자 첫번째 이벤트는, "학창시절 내가 좋아했던 선생님은?" 입니다. 지금 학교를 다니시는 분은 현재 샘들을 참고하셔도 좋아요. 중고등학교 선생님으로만 한정하겠습니다. 이 이벤트를 통해서 제가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배울 수 있었음 좋겠어요. 잘한다 잘한다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도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데 부족한 듯 하고, 카리스마도 없고 해서 힘이 듭니다. 여러 선생님 말씀해주셔도 돼요. ^^
* 페이퍼는 요 <이벤트 마을> 게시판에 올려주심 되어요.
* 기간은 지금부터 시작해서 다음주 금요일까지 할게요.
* 선정 기준은, 첫째, 추천인 숫자, 둘째, 내 마음 입니다. 추천인 숫자를 50%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은 1등 15,000원 상당 책 혹은 음반 등, 2등 10,000원 상당의 책 혹은 음반 으로 하겠습니다.
많이 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이벤트 또 할거에요. 요고 끝나자마자. 그때를 또 기대해주세요.
# 깜짝 이벤트 추가 #
제 나이 ( ) + 지금 중학교에서 가르치는 반은 ( )반 + 현재 대학원 ( )학기 + 대학원에서 듣는 과목 ( )
요걸 다 합하면 몇일까요?
정확히 맞히시는 분께 10,000원 상당 책을 드립니다.
나이는 쉽고, 반도 페이퍼를 찾으면 나옵니다. 대학원도 페이퍼에 나옵니다. 대학원에서 듣는 과목은 말한거 같기도 하고 안한거 같기도 하고 가물가물한데 안한 거 같습니다. 정답자가 많이 나올 것을 우려 마지막 문항 추가. ^^; 대학원에서 듣는 과목은 학점 인정 안되는 공통영어 과목 포함.
요 이벤트는 화요일까지만 받겠습니다. 방법은 요 게시판 밑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정답기재 예) 1234 10 <- 요렇게 기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정확한 정답자가 없을 경우 합계를 맞히신 분께 드립니다.
*정답자가 많을 경우 먼저 정답을 외치신 분께 상품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