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찾느라 이리저리 인터넷 검색을 하다 괜찮은 책하나 발견하면 정말 신봤다 싶다

인도 초기 왕국 마우리아 제국과 쿠샨 제국 자료와 함꼐 인도 카스트 제도 자료를 찾다가 신도 버린 사람들의 저자 나렌드라 자다브의 이야기를 알게 되었다.

불가촉 천민에서 세계적인 경제학자가 된 이야기.

그리고 그가 쓴 신도 버린 사람들.

이책은 생생한 인도의 불가촉 천민이야기라고 하니

읽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다.

2007년에 나온 책인데 나는 왜 몰랐을까?

어떤 날은 정말 내가 너무 무지하게 살았구나 싶을 때가 많다.

 

 

 

 

 

 

 

 

 

 

 

 

 

 

 

오늘 아침엔 시간을 내서 서점에 잠시 가서 책좀 봐야겠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2-06-28 10:38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