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마술극 <매직도깨비> 당첨자 발표

매직도깨비 공연에 당첨된 걸 오늘 서야 알았다 

야호. 

사실 지난번에 당첨된 공연들은 고고싱 채소나라도 실패했고 플럭 공연도 실패했다 

별로 보고파 하지 않아 중간에 나왔다는, 

그래서 고고싱 채소나라는 하다못해 포스터 옆에서 사진도 못찍었고 

플럭은 사진만으로 만족해야 했다. 





브레멘 음악대는 좋아하고 한동안 입에 브레멘 음악대를 달고 살았지만 아직 태은이에게 어려운 듯하고 한번 더 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브레멘 음악대는 마침 국립중앙박물관에 있는 극장에서 해서 박물관도 함께 관람했는데 아이와는 무리라는 생각이 확실히 들었다. 





위 사진은 고고씽 채소나라의 무대. 뭐랄까 좀 빈약했다 할까. 누워있는게 두부다. 아이는 일층에서 보고 사진은 내가 2층에서 찍었다. 

이래 저래 여러 공연을 보고 잘보든 못 보든 이제 태은이는 깜깜한 극장에 들어가면 어떤 공연이 펼쳐진다는 걸 안다. 그리고 재미있든 재미없든 기대를 한다. 

사실 나는 그것만으로도 만족이다. 

하지만 이번 매직 도깨비는 아이에게 대 만족을 주길 바란다. 

엄마랑 재미나게 보자.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9-05-18 12:47   URL
비밀 댓글입니다.

마노아 2009-05-18 14: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완득이 당첨됐는데 초등1학년 조카에게는 좀 무리려나 싶어서 그냥 제가 친구랑 보려고 해요. 하늘바람님 즐겁게 다녀오셔요.^^

하늘바람 2009-05-18 14: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호 마노아님도 즐겁게 보셔요 저도 완득이 보고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