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루는 습관, 작심삼일, 허둥지둥은 이제 그만! <게으름뱅이 탈출학교>는 아이의 게으른 생활 태도와 습관을 바로잡고 싶은 부모님들을 도와주는 책입니다. 빌 게이츠, 프랭클린, 반기문, 한비야 등 철저한 시간 관리로 자기 분야에서 성공을 거둔 명사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시간을 왜 소중히 써야 하는지 알려 주고, 지금 당장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우리 아이가 <게으름뱅이 탈출학교>에 입학해야 하는 네 가지 이유!

하나! 박지성, 한비야, 빌게이츠 선생님이 있다

어린이들도 잘 아는 국내외 명사들의 실제 경험담을 통해 설득력을 높였습니다. 어쩌면 아직은 시간의 중요성을 크게 느끼지 못할 수 있는 아이들에게, 시간 관리의 시행착오를 거쳐 성공을 이룬 인생 선배들이 훌륭한 조언자가 되어줍니다.

   
  물론 박지성 선수도 하루쯤 쉬고 싶었을 때가 있었을 거야. 하지만 하루를 쉬면 그 다음 날 해야 할 일이 더 많아지잖아. 그래서 박지성 선수는 하루도 빼놓지 않고 체력 훈련을 하고, 외국어 공부를 했어. 그렇게 매일 노력한 시간이 차곡차곡 쌓여 우리나라 최초의 프리미어리거가 될 수 있었던 거지.

어수선! 이 세상에는 완벽한 사람도 없고, 노력 없이 저절로 이루어지는 것도 없어. '이제 이만큼 했으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버리고 오늘보다 좀 더 나은 너를 만들기 위해 매일 반복해서 노력하렴. 자신의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얼마나 꾸준히 노력하느냐에 따라 우리의 인생은 크게 달라진단다.
 
   


둘! 쿡쿡 웃음이 나는 익살스러운 삽화가 가득! 친근한 캐리커쳐로 친근하게 다가갑니다.



셋! <게으름뱅이 탈출학교>에서는 성적표에 어린이 스스로 점수를 매긴다!
그냥 한번 읽고 지나치는 것이 아니라, 실천으로 이어지게 할 관리 노트까지 책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들 중에는 중요한 일과 중요하지 않은 일이 있어요.
또, 급한 일과 급하지 않은 일이 있고요.
따라서 해야 할 일을 다음과 같이 네 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1. 중요하면서 급한 일
2. 중요하지만 나중에 해야 할 일
3. 중요하지 않지만 빨리 해야 할 일
4. 중요하지도 않고 천천히 해도 될 일

여러 분이 다음 주에 해야 할 일을 이 순서대로 분류해 보세요.
 
   

넷! 무엇보다 부모님들이 좋은 책이라고 말해주시네요.
귀염둥이 우리 준하 녀석 반성의 기회로" - 알라딘 'mkc35'님의 구매자 40자평
여러 위인들과 대화체로 핵심적인 내용만 간결하게 표현되어있다. 유익하고 재미있다. - 알라딘 '제이제이'님의 구매자 40자평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