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연수 신청을 했습니다. 26일부터 시작되는 연수를 위해 25일에는 올라가야겠구나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하루 더 일찍 올라가야 할 일이 생겼네요.
사계절 출판사에서 역사일기 쓰기 대회에 아이들과 함께 단체상 부문 응모를 했는데 덜커덕 걸렸습니다.

사계절 책향기가 나는 집과의 인연은 아침독서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카페 관련하여 이야기 사랑방에 올려 둔 글을 보고 2년 전쯤 가입축하 이벤트에 응모를 했지요. 거기서 서평으로 책 선물도 많이 받고 알라딘에서도 잘 썼다고 5먼원 적립금을 받았습니다.

그로부터 1년 후 카페 개설 1주년 축하 이벤트를 하시더라구요. 또 그래서 서평 많이 쓰기 이벤트에 응모를 했습니다. 또 뽑아 주셔서 이 빠진 <<한국 생활사 박물관>> 제대로 갖추게 되었지요. (조만간 여름 방학 중에 3주년 기념 이벤트가 있지 않을까 하는 예상이 됩니다.)

그곳을 통해 사계절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달부터 '역사일기 쓰기 대회'를 실시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거기 응모를 했는데, 결과가 좋아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고 있습니다.

시상식이 17일이라 해서 생각도 하지 않았는데, 24일이라고 연락이 와서 가 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엄마가 어디 가는 걸 싫어하던 울 딸도 이제는 제법 컸는지 "좋은 경험이니 가 보라" 하네요.

사계절 출판사에 감사 드리고, 좋은 인연의 장을 마련 해 주신 아침독서에 감사 드립니다.

다른 분들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좋은 이벤트 소식이 정말 많다는 사실. 예쁜 엽서와 공책 같은 것도 많이 받았습니다. 사계절 출판사 책 좋은 건 다 아시잖아요.

http://cafe.naver.com/sakyejul.cafe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순오기 2010-07-08 11: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시상식이 17일~ 와우 축하합니다!!
독서교육에 열심인 희망찬샘님께 박수를!!

희망찬샘 2010-07-11 06:40   좋아요 0 | URL
24일이에요. 방학이라 다행이기도 하고 갈 일이 있어 겸사겸사... 사진 올릴 수 있으면 올릴 생각인데 잘 될지는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