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아이 독깨비 (책콩 어린이) 22
R. J. 팔라시오 지음, 천미나 옮김 / 책과콩나무 / 2012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자꾸 눈에 띄었다.
그림책인 줄 알고 찾았다.
두꺼웠다.
그래서 그냥 읽지 않았다.
그러다 또 여기저기서 제목을 만났다.
그래서 또 찾았다.
또 두꺼웠다.
예전에 두꺼워 그냥 읽지 않았다는 것이 생각났다.
그래도 이번에는 읽어 보자 싶었다.
이 책을 선택한 나를 칭찬한다.
감동적인 휴먼 드라마.
영화 원더~도 찾아보고 싶어졌다.
최고다.

그냥 최고다! 이 말만 쓰면 더 멋진 감상평이었을라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