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을 사는 이에게 오후도 미래다 - 삶을 버티게 하는 가치들, 2019 12월 국립중앙도서관 사서추천도서, 2020 원북원부산 선정도서
이국환 지음 / 산지니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산원북원 도서는 읽기로!
교수님 강연을 두 번 들었고, 두 번 다 참 좋았다.
교수님께 한 수 배우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고, 우습지만 배우러 가야하는 길이 멀어 포기했었다. 손에서 책을 놓지 않는다는 말씀 따라 나도 해 봐야지 생각도 했었다.
이 책을 만나 참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