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릿광대의 일상 ♥   -> 말그대로 나의 일상과 잡담
  ♥ School Life ♥   -> 학교와 관련된 모든 것들
  ♥ 광대와 주변의 만담 ♥  -> 가족과 친구들 같은 주변인물들간의 사건
  ♥ 눈이 주는 즐거움 ♥  -> 내가 본 각종 영상매체들
  ♥ 미술 속 산책 ♥  - > 내멋대로 보는 그림
  ♥ 아주 오래된 이야기 ♥  -> 신화나 전설, 동화
  ♥ 서랍 속 음악 상자 ♥  -> 좋아하는 음악 가사
  ♥ 소리 없는 독백 ♥  -> 나의 이런저런 생각들
  ♥ 일러스트&이미지 ♥  -> 서재 이미지, 서핑 중에 찾은 일러스트들
  ♥ 광대는 독서중?! ♥  -> 내가 읽고 있는 책들
  ♥ 책 속 훝어보기 ♥  -> 보고 있는 책에 대해서 약간의 첨부
  ♥ 광대가 보는 사람들 ♥  -> 본받고 싶은 사람들
  ♥ 단어의 감성 자극 ♥  -> 명대사, 좋은 글귀 등등
  ♥ 여행 가고 싶은 곳 ♥  -> 여행 가고 싶은 장소들
  ♥ 이것 저것 알아보기 ♥  -> 이런저런 자료들
  ♥ 감사와 기쁨이 두배 ♥  -> 이벤트 당첨이나 선물받은
  ♥ 도서관 속 책벌레 ♥  -> 도서관에서 빌리거나 본 책
  ♥ 책, 책을 구입하자 ♥  -> 내가 구입한 책목록
  ♥ 나는 어떤 사람인가? ♥  -> 내가 보는 나
  ♥ 광대와 동물 세계 ♥  -> 동물에 관한 모든 것
  ♥ 포토로 보는 세상 ♥  -> 신문기사 사진을 통한 내 나름대로의 생각
  ♥ 하루에 하나만 ♥  -> 알아두면 좋고, 몰라도 무방한^^; 
  ♥ 시가 내게로 왔다 ♥  -> 좋아하는 시 모음
  ♥ 사거나 읽고 싶은 책 ♥ -> 책에 관한 이야기
  ♥ 아껴서 저축하세 ♥  -> 용돈기입장이자 저축에 관련의 글
  ♥ 개성있는 디자인 ♥  -> 독특하고 귀여운 디자인 용품
  ♥ 광고보며 생각하기 ♥  -> 광고에 대한 것들
  ♥ 내가 살고싶은 공간 ♥  -> 각종 인테리어
  ♥ 추억을 되새기다 ♥  -> 나의 지난 추억 기록
  ♥ 나를 만드는 말의 힘 ♥  -> 내게 주는 하루의 명언
  ♥ 항상 감사하기 ♥  -> 주변에 대한 칭찬이나 감사
  ♥ 내가 바라는 나 ♥  -> 내가 바라는 나의 모습
  ♥ 내가 정의하는 단어 ♥  -> 내 멋대로 단어 정의 내리기
  ♥ My favorite thing ♥  -> 내가 좋아하는 것
  ♥ 주파수가 맞는 서재 ♥  -> 친분이 있거나 관심있는 서재들
  ♥ 이벤트와 만나다 ♥  -> 책과 관련된 각종 이벤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