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올 쟈도르 오드퍼퓸 - 30ml
디올
평점 :
단종
정말 큰 맘 먹고 장만한 향수입니다. 시향한번 안 해보고 덜컥 샀으니 말이지요..^^ 그래도 다른 곳의 상품평이 워낙 좋은데다, 향수를 좋아해서 즐겨 사용하던 터라 후회는 하지 않을거라 생각했어요. 아니나 다를까 정말 맘에 드는 향수입니다. 일단 용기가 너무 깔끔하고 우아해 보여서 맘에 들었구요.
처음 공중에 뿌렸을 때 플로럴 계열의 향이 스쳐지나가더군요. 엘리자베스 아덴 5번가 보단 진하면서 깊은 향이었어요. 그러다가 곧 은은하면서도 우아한 향이 나기 시작하는데, 반했답니다. 마치 꿈을 꾸는 듯한 기분이었어요. 디올의 향수들이 좀 강한 편인데, 쟈도르는 첫 향부터 사라질 때까지 은은하게 존재감을 느끼게 하는 향을 가지고 있어요. 물론 향수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에게 해당되는 이야기이긴 하지만요.
처음 사용하시거나 향수를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살짝 거부감을 일으키실 수도 있겠지만, 향수를 사용하고자 하신다면 선택하셔도 후회는 없으실거에요~ 왜냐면 살짝 뿌리면 적어도 한나절은 잔향까지 느끼실 수 있을테니까요. 전 못 느껴서 한 번 더 뿌려주긴 했어요. 제 동생이 향수를 잘 사용하지 않는데, 그 애가 뿌리니까 한나절 계속 주위를 맴돌더라고 했거든요. 어쨌든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