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수를 바꾸면 남자친구가 생긴다!? ★ 사랑을 부르는 별자리 향수

양자리 3.21~4.19

(전반적인 애정운)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드라마틱한 사랑에 빠진다.
그린 계열의 향수로 청초한 이미지 연출.
자연스러운 연애 분위기가 조성되고 어쩌면 결혼하고 싶은 남자를 만나게 될지도. 그렇다고해서 너무 성급하게 서두를 필요는 없다.
평소 하던대로 있는 그대로를 상대방에게 보여주며 자신의 매력을 가꿔나가는 것이 포인트. 오버는 금물.
(전반적인 행운의 향수)
아나이스 아나이스:
사랑을 상징하는 여신의 이름을 본뜬 향수. 달콤함, 부드러움, 깨끗함 등 청초한 이미지의 여성미를 표현. 오드투왈렛50ml. 갸사렐 제품, 코벨.

(초반) 사귀고 있던 남자친구와는 날이 갈수록 애정이 깊어지는 것을 확인. 그다지 발전이 없던 관계가 새롭게 로맨틱한 분위기로 바뀐다. 좀더 확실한 신뢰를 보여주자.
(행운의 향수)
오드구치:
밝고 자연스러운 이미지의 프레시향.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부담없는 향수. 오드투왈렛50ml. IPC통상.

(중반)
사귀고 있던 그와 결혼을 꿈꾸게 될지도 모른다. 선이나 혼담이 오고가는 경우도 있다. 애정운이 순탄하므로 그에게 고백을 해보는 것도 가능성이 있다. 자신감 있는 분위기의 프레시한 향수를.
(행운의 향수)
땅드르 쁘와종:
가볍고 프레시한 꽃 향기이지만, 확실하게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 잔향이 특히 좋아 인기가 높은 향수. 오드 투왈렛 50ml. 크리스찬디올.

(후반) 지금까지 당신의 노력이 거듭 발전하는 단계. 결혼을 하고 싶다면 지금 그에게 프로포즈를 받아낼 것. 사랑의 고백도 마찬가지. 그가 부담을 느끼지 않을 플로럴 그린의 향수가 좋다.
(행운의 향수)
아쿠아디지오: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향수. 내추럴한 과일, 꽃, 그밖의 신선함이 모두 모였다. 오드 투왈렛 스프레이 50ml. 조르지오아르마니 제품, 코벨.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플레져 2004-08-02 11: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흠...아쉽게도 저 위에 있는 향수들은 없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향수를 더듬어보자면.. 이세이 미야케, 쁘와종(보라색), 샹스, 5번가, 베르사체, 삼사라, 아마리제, 에스카다, 그리고 플레져!! 샹스 빼고는 오래전부터 갖고 있는 것들이죠. 흐흐...

꼬마요정 2004-08-02 14: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땅뜨르 쁘아종은 있었는데 다 쓰구 없구요... 아덴이랑 조지오 비버리힐즈, 달리, 베르사체, 안나수이 수이러브, 안나수이 안나수이, 안나수이 수이드림, 버버리, 겐죠... 중요한 사실은 모두 미니어처라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