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아저씨한테 미안할 지경이에요. 

이렇게 찔끔찔끔 사지 말고 한 번에 다 샀으면 아저씨가 한 번만 와도 됐을텐데요. 이 더운 날 4층까지 올라오는데, 그것도 일주일에 서너번.. 이제 택배 아저씨랑 길에서 만나도 인사해요. 아.. 카톡에도 있어요. 알라딘 택배 아저씨. 무안해요. 

일요일에 책을 샀어요. 그런데 한 권이 예약판매네요. 이거 빼고 온대요. 이건 이달 말에 혼자 덩그러니 오겠죠? 또 택배 아저씨랑 인사하겠네요...^^;; 

어제 또 책을 샀어요. 이건 순전히 남자친구 때문이에요. 진작 얘기 했으면 일요일에 같이 샀을텐데.. 어쨌든 그건 오늘 온대요. 일요일에 산 건 내일 올 건데..ㅜㅜ 

오늘, 내일 택배 아저씨를 만나야해요. 이제 택배 아저씨는 전화하지 않아요. 문 두드려보고 집에 있으면 주고 가고, 없으면 문자 날려요. 우리만의 공간이 있거든요. 거기 잘 놔뒀으니 찾아가래요. 그래요. 미안하게도 아무도 올라가지 않는 5층 옥상이 그곳이죠. 아저씨는 한 층 더 올라가야해요.  

오늘.. 또 책이 사고 싶어졌어요. 오늘 날 유혹하는 책은 이거에요. 

 

 시오노 나나미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녀는 정말 이야기를 재미있게 해요. 으윽.. 다행히도 이건 세 권짜리로군요. 로마인 이야기처럼 무지 많으면 힘들 뻔 했어요.  

오늘 보고 나도 모르게 결제할 뻔 했어요. 그러면.. 어쩌면 내일 올 아저씨랑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한 권만 사지 않을 것 같아 참아요. 어떻게 책을 한 권만 주문할까요..ㅠㅠ  

난 미친 것 같아요... 

하루에 겨우 한 권 읽으면서 책은 수십권을 사대고 있어요. 이번 달.. 미쳤어요..ㅠㅠ


댓글(8)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녀고양이 2011-06-21 20: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미쳤습니다2.

안녕하세요 꼬마요정님, 처음 놀러옵니다.
시오노 나나미의 책이 출간된다고 문자로 왔는데, 이번에는 십자군 이야기네요?
로마에서 벗어났다니, 어쩐지 땡기네요. 이런. 아직 로마인 이야기도 7권에서 스탑 중인데.

저희 택배 아찌도 낼 오실텐데, 이번 책 무게가 장난 아닌지라 죄송해지네요. ㅎㅎ

꼬마요정 2011-06-22 12:58   좋아요 0 | URL
마녀 고양이님~ 안녕하세요~^^ 첨엔 미녀 고양인 줄 알았답니다. 헤헤
시오노 나나미가 십자군 이야기를 또 어떻게 해석할 지 솔직히 많이 궁금합니다. 읽던 로마인 이야기도 보면서 십자군 이야기도 보면 되는거죠 뭐..헤헤
(앗.. 미쳤군요.. 전 정말 미쳤어요!!!!!!)

저는 택배 아저씨 드리려고 냉장고에 캔커피 잔뜩 넣어뒀답니다.^^

pjy 2011-06-22 14: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여름엔 원래 책을 자꾸 사는게 맞는거에요~~~~~ 라고 저도 미쳐서 부르짖고 있습니다^^;
저희집은 단독주택인데 우체국아저씨랑 굉장히 인사 자주하고요~ 택배아저씨랑 엄마랑 수다떱니다ㅋㅋ;

꼬마요정 2011-06-22 17:08   좋아요 0 | URL
가을엔 또 가을이니까 원래 책을 자꾸 사는거구요..그쵸? (이 병은 낫지 않는 불치병인가 봅니다.ㅠㅠ)

다들 우체국 아저씨, 택배 아저씨랑 친하게 지내는군요. 원래 그런건가 봐요~^^;

루쉰P 2011-06-22 23: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제대로 미쳤죠3! ㅋ

지금 안 읽고 사놓기만 한 책이 10권은 되는 듯 해요. 전 택배아저씨랑은 거의 친하게 지내지를 못해요. 오실 때마다 다른 분이 오셔셔...ㅋ

꼬마요정 2011-06-23 00:03   좋아요 0 | URL
으하하 결국 댓글 다신 모든 분들이..음...^^

오실 때마다 택배 아저씨가 다른 분이 오세요?? 신기하네요~~ 전 늘 같은 분이 오시거든요~

루쉰P 2011-06-27 22:09   좋아요 0 | URL
그쵸? 이상한 것 같아요. 왜 올 때마다 다른 분들이..저를 보면서 좀 싫어서 그러신 것은 아니겠죠. 전 최대한 친절하게 웃으며 받는데요. -.-
암튼 십자군이야기는 저도 살려구요. 아 왕 땡겨요..지름신!!

꼬마요정 2011-06-27 23:26   좋아요 0 | URL
아니면.. 한 분이 계속 성형수술? 아.. 이런 썰렁한 농담은 하면 안 되는데..ㅠㅠ

십자군 이야기 저도 살 거에요. 곧 7월이로군요..흐흐흐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