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영웅전 7 - 사부들의 죽음
김용 지음, 김용소설번역연구회 옮김, 이지청 그림 / 김영사 / 200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강남칠괴 중 가진악만 남고 다 죽었다.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진다고, 천하제일이라는 칭호가 무엇이길래 죽이고 다치게 하면서 삶을 비탄에 빠트리는가.

수호지를 다시 읽어야 하나 진지하게 고민하게 된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읽는나무 2020-01-17 09:1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앗!!!
꼬마요정님덕에 저도 삼국지 같은 영웅전을 읽어야 하나??? 깊은 고민에 빠졌습니다ㅋㅋㅋ

저 강렬한 표지 때문이었을까요????
어젯밤 꿈에 저 책 표지가 언뜻 보였어요.
좀 우습지 않나요?ㅋㅋㅋ
책 표지 보니까 갑자기 꿈 생각이 났어요ㅋㅋ

꼬마요정 2020-01-17 13:28   좋아요 1 | URL
재밌습니다. 오랜만에 읽으니까 옛날 생각도 나고 좋더라구요.
저도 이거 다 읽고 중국 역사서나 다시 읽을까 생각 중입니다. 봉신연의부터 시작할까... 싶기도 하구요. 좋은 책은 다시 읽으면 완전 새롭잖아요.

저도 가끔 꿈에 책 나와요 ㅋㅋㅋ 책표지가 인상적이면 그게 자꾸 떠오르더라구요. 책나무님두 함께 읽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