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감사합니다.
받아버렸습니다.
선물은 늘 흥분되고 좋은 것이로군요?
어제 택배가 올 것이란 문자를 받자마자
흥분은 시작되었습니다.
노트와 머그컵은 포함될 것이라 여우같은 짐작으로
열심히 기다렸더니 택배 놔두고 간다는 문자를 또
받음으로 부리나케 달려가 가져왔습니다.
해가 바뀌어 처음 받는 선물이니 더욱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방학이다 보니
애들 셋이 매의 눈으로 지켜보았고,
왠지 뺏길 것 같아 부담스러워 숨기려고 했더니
지네들이 개봉을 했고,
지네들이 탄성을 질렀고,
도라에몽 노트와 스누피 일력 두 개를 놓고
셋이서 서로 가질꺼라고 싸웠습니다ㅜㅜ
syo님처럼 마지막 상자안에 사랑이나 웃음은 전혀
남지 않은 우리집엔 그저 시기와 질투,내부분열만
남았습니다.

나도 도라에몽 노트 무척 갖고 싶었지만.....
이상하게 세 녀석이 머그컵은 쳐다도 안보길래
결국,예쁜 머그컵은 제차지가 되었죠^^
작년과 재작년엔 서재달인,북플달인 2관왕을 거머쥐어
선물을 두 개씩 받았기에 애들이 그리 탐을 안내어
선물을 잘 나눠 사용했었는데..
올해는 서재달인 하나만이라도 어딘가!!
애들한테 엄청나게 자랑을 했지만,
예쁜 캐릭터 문구가 도착을 하다보니 애들이 엄마닮아
눈이 뒤집어 지는군요ㅋㅋ

도라에몽 노트는 큰아들이,
스누피 일력은 큰딸이,
막내딸은 내가 다시 책주문을 해서 엄마의 마일리지로
사다 주겠다고 달랬더니 좋아라해서 살펴봤더니
1월달 굿즈 선물이 바뀌었군요ㅜ
내가 지난달 굿즈로 신청한 스누피 일력을 줘야하나?
이제 1월 1일 하루밖에 안썼는데....ㅜ

한 시간여 후,
막내는 말했습니다.
˝엄마,나도 어른이 되면 알라딘에 가입해서
책 읽고,글 쓰고 해서 저런 선물 받고 싶어요˝
.........
리액션을 취해주진 못했습니다.
그럼 딸과 친구신청 하게 되어 글을 쓴다면???
영~~어색할 것 같군요.
알라디너는 우리 집에선 저 혼자만 하고 싶네요.
욕심일까요???^^

아무튼,
이럭저럭 어제 아이들의 반응을 보면서
나 한 몸 불살라? 올 한 해도 열심히 활동하여
선물상자를 또 받아 아이들에게 선물을 골고루
나눠줘야겠다는 사심이 들었습니다.
부모가 부지런하면 아이들에겐 콩고물이 떨어질 수도 있군요^^
부지런함이 가늘고 길게 지탱이 되어야 할텐데...
과연????

아무튼,
아이들과 선물 나눠가지며 행복할 수 있었던 것도
서재이웃님들 덕이었습니다.
미천한 글과 근황 소식들에 크게 공감해 주시어,
‘좋아요‘한 번 눌러 주신덕에 비록 인기서재가 아니어도
저도 선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 한 번 감사하다고 이곳을 찾는 분들께 인사 여쭙고 싶었지만,이제 나이를 먹는지...갑자기 손발이 오그라들어.....^^
아...이제부터 다정해지려 노력중이니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인사 드립니다.
아직 새해의 기운이 남아 있는 듯 하니
모두들 남은 복도 마저 긁어 가시길 바랍니다.

모두에게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11) 먼댓글(0) 좋아요(2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단발머리 2019-01-03 07: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딘 택배상자에 다정한 삼남매 싸우는 모습도 무척이나 정겨운데요. 죄송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은은한 꽃이 그려진 컵인데요 (이름은 모르겠구요....) 컵이 다 다른가봐요.
제 컵 사진도 올려볼까 하고 있어요. 올해는 특히 달인 선물 포스트가 많이 올라와서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하네요.
얼른 책 구입하셔서 막내딸 마음도 달래주시기를^^

책읽는나무 2019-01-03 09:13   좋아요 0 | URL
삼남매가 과연 다정하게 싸웠을까요?ㅋㅋㅋ
피터지게...결국 서열순으로 정리가 되긴 했습니다만!!^^
안그래도 사진들을 보니 컵이 두 종류 랜덤 발송이 되었나 보더라구요!!
단발머리님은 노란 꽃 그 컵인가 봅니다?
그컵도 이뻐 보였어요^^
각각의 달인 선물과 각각의 선물 받는 상황들이 달라....읽는 재미도 있었어요ㅋㅋ
누구셨더라??
책을 몇 십만원어치 사고 3만원 가량의 선물 받고 기뻐한다는 대목 읽고 혼자 빵!! 터졌어요.
나 같아서요ㅋㅋㅋ
스누피 일력수첩 소진되기전에 지금 열심히 장바구니 넣었다,채웠다 반복중입니다!!!
선물이 선물같지 않은 하지만,또 받아서 좋은 달인선물입니다ㅋㅋ
단발머리님의 머그컵도 구경하고 싶습니다!!!!^^

2019-01-03 09:3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9-01-03 10:15   URL
비밀 댓글입니다.

syo 2019-01-03 09: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 으하하하하 시기 질투 내부분열 한참 웃었네요.

2. 요즘같은 책혐 시대에 스스로 읽고 써서 선물까지 받겠다고 다짐하는 아이라니 너무 대견하고 귀엽지 않으신가요?? ㅎㅎㅎㅎ

3. 원래 서재달인/북플달인 선물을 따로 줬나 보네요...... 알라딘놈들이 긴축 재정에 들어갔나?

4. 전 2016년부터 달인이었는데 왜 올해야 처음으로 선물을 받았을까요, 알라딘놈드라 엉엉ㅠㅠ

책읽는나무 2019-01-03 10:31   좋아요 0 | URL
1.음....왜 우리집 상자엔 사랑과 평화가 없는거죠?
어젠 너무 난감하였더랬습니다.
나도 갖고 싶었는데....ㅜㅜ

2.그런가요???
그렇게 이해할까요??ㅋㅋ
저는 또 어제 조금 심각하였더랬죠!!
상상해보니 이건 안될일이다!!
싶더군요ㅜㅜ
그냥 지금만 대견한걸로~~가고 싶네요ㅋㅋㅋ

3.작년엔 제가 서재도 달인,북플도 달인 2관왕을 했었어요.
그래서 선물도 쌍둥이처럼 똑같이 두 개를 받아버렸었죠!
근데 올 해는 좀 저조하였는지?
서재만 달인상을 받고,북플은 달인상을 못받았어요.
북플 금딱지도 못받았구요.
그래서 선물이 한 개가 아닌가?
미뤄 짐작했습니다.
근데 다들 선물을 하나씩만 받으신 것같아 정말 긴축 재정에 들어간걸까요?
대신 선물이 좀 고급져진 것 같아 이게 더 나은건가?문득 그런 생각을????ㅋㅋㅋ

4.어??????
정말요????
혹시 주소변경을 뒤늦게 하신거 아닌가요?
제가 작년에 이사를 하면서 주소변경을 한다고 했는데 착오가 생겼는지?작년선물을 못받을뻔 했었어요.(하지만 이사 오기전의 집주인들은 그 선물들을 받았겠죠??으~~~~)
하지만 제가 누굽니까!!!!!
당당하게?? 요구해서 선물 한 상자를 받았습니다ㅋㅋ
알고 봤더니 직원분이 안타까이 여겨 본인의 달력을 넣어 부쳐 주신.......^^;;;;
많이 민망했지만,그거라도 감지덕지 했었어요^^
선물 준다고 할땐 잽싸게 주소확인을 철저히 해야 합니다.
2년동안의 syo님의 선물들 아깝군요.ㅜ
그게 또 누군가 받아서 썼다면??
syo님은 또다른 사랑을 베푸신 겁니다.
아~~사랑이 넘치는 남자여!!!
여친님은 절대 syo님을 놓치면 안될진대......

syo 2019-01-03 10:40   좋아요 0 | URL
마지막 줄을 캡쳐해서 누군가에게 보내야 할 같은 기분입니다 ㅋㅋㅋㅋㅋ
현실에선 찌질이 남친이지만 알라딘 세상에서는 이렇게 응원받고 있다는 걸 알려주면서..... 도망간다 그러면 매달리는데 써야게다 ㅎㅎㅎㅎㅎ

희선 2019-01-05 00:1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이들이 엄마가 받은 선물을 가지고 싸우다니... 그런 모습 생각하니 웃음이 나옵니다 지켜보는 엄마 마음은 달랐을지도 모르겠군요 막내는 책을 사고 받는 걸 주기로 했다니, 좀 늦더라도 곧 받겠군요 막내여서 기다려야 한다니... 누군가 컵도 좋아하고 가지고 싶어했다면 좋았을 텐데... 아니 그건 책읽는나무 님 게 되어서 잘됐네요


희선

책읽는나무 2019-01-05 09:58   좋아요 1 | URL
희선님 말씀처럼 머그컵을 좋아하는 녀석이 없었던게 그나마 제겐 복이었습니다^^
안그래도 서열에서 밀린 막내가 딱해서 열심히 책을 긁어 모아 금액을 간당하게 맞춰 도라에몽 노트를 주문하곤 기다리는 중입니다.^^
주문을 하면서 이건 너무 과소비를 부추기는 선물이 아닌가???
선물의 포장만 한 선물??
뭐 그런 의구심을 늘 매번 품으면서 또 주문을 하게 되는 굿즈 노예? 생활을 자처하게 됩니다.ㅋㅋ
구입한만큼 알뜰하게 쓰고,열심히 읽어야 할텐데 말이죠^^

아직 연초의 기운이 남아 있죠?
그 기운을 모아 남아 있는 복,
다 받으시어 올 한 해도 행운이 깃드시길요^^

2019-01-07 07:3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9-01-07 13:22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