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미국 전역의 서점들을 방문해 보았는데 어디서나 똑같은 베스트셀러들이 눈에 잘 띄게 전시되어 있었다. 미국의 교양 있는 숙녀들은 매년 12권 정도의 책을 산다고 하는데 내 생각엔 아마도 그 12권이 어느 지방에서나 똑같을 것이다. (p.110)



이 책을 휘리릭 넘겨보다가 내가 포스트 잇 붙여 놓은 부분을 봤는데, 바로 이런 부분에 붙어 있더라. 보다가 웃었다. 저 부분을 읽으며 했던 생각이 떠올랐다.(근데 나 이거랑 똑같은 페이퍼 쓴 적 있었나?????????????)


미국의 교양있는 숙녀들은 매년 12권 정도의 책을 산다면, 알라딘 최근3개월 순수총구매액이 50만원 이상인 나는...완전 울트라슈퍼나이스짱으로 교양녀...인가? 교양으로 탑 먹어야 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교양에 쩔어있나, 나는??? 한달에 열두권 넘게 사는 것 같은데???????????? 아 또 그렇진 않나? 여튼 오늘 아침에 온 박스도 저기 발 밑에 뜯지 않은 채로 있고, 그 안에는 그러니까 가만있자, 흐음, 세 권의 책이 있겠구나. 후훗. 여튼 나는 교양 퀸이다!!





지난번에 썸남과 지지부진했던 친구 M 은 간만 보던 그 썸남을 차버리고 M 을 좋다고 하는 다른 남자와 연인이 되었다. 크- 간만 보던 남자들은, 평생 간만 보고 살아라. 사랑은 무릇, 행하는 곳에 있다고, 이 내가, 올 어바웃 러브 리뷰에 썼잖니? 사랑을 모르겠으면 내 리뷰를 읽어라, 이 간만 보는 머저리 남자들아. 암튼 새로 교제하게 된 이 남자는 꽤 적극적이라는데, 처음 만났을 때는 '이 까페안에서 니가 미모로 3위안에 들겠다' 라고 했으며(까페안에 사람도 많았단다), 야근으로 퀭해진 그 다음날에는 무려 오십키로를 휭- 달려와서는 '어제보다 더 예쁘다' 라고 했단다. 헐. 마노아님이 '미란다 커' 닮았다는 말을 들었다면, 이 친구는 '레이첼 맥아담스' 닮았다는 말을 들었다고 한다. 부라보! 나이스! 얼씨구!


나도 질 수 없다!!


나는 며칠전에 아직 개봉전인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의 여자주인공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다. 그 예고편을 본 핫미남이 남자인 그레이의 몸매가 멋지다고 했고, 나는 남자는 별로인데 여자주인공인 아나스타샤(맞나)가 참 예쁘다고 했더니, 그때 내게 말해준 것. 네 눈이 이 여자주인공 닮았다고. 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꽥 >.< 내가 엄청 좋아하니까 핫미남이 재차 강조했다.



님하, 눈만...



참고로, 아나스타샤가 등장하는 예고편은 바로 여기 ☞ http://youtu.be/MP_AlGPti-A



으악! 지금 거울 보고 깜짝 놀랐어! 아나스타샤인줄 알았어!!!!!!!!!!!!!!!!!!!!!!!!! 어휴..몸뚱아리 보고 아닌줄 알았네.





본격적 다이어트에 다시 들어가자고(지난 몇주간 망....망....망했 ㅠㅠ), 어제는 귤이며 고구마 바나나 같은 간식을 잔뜩 싸왔다. 밥과 밥 사이, 끼니들 사이에 배고프면 이것들을 먹자 싶어서. 절대 밥으로 먹겠다는 건 아니고. 여튼 싸와서 귤은 직원들하고 나눠 먹고, 바나나는 마침 바깥에 청소하는 아주머니 돌아다니시는 소리가 들리길래 후다다닥 들고 가 하나 드렸더니 고맙다고 하시며 참 착하다고 하신다. 나한테 이거 줘서가 아니라, 주려는 그 마음이 참 착해요, 라며 폭풍 칭찬을....바나나 하나에 폭풍 칭찬을.......




요즘 인스타그램에서는 지난번 얘기한 아침식사 사진을 보면서 추가로 티파니의 보석 사진을 보고 있다. 으응, 예쁘구나, 나도 반지 하나 더 사서 끼워볼까, 하면서 물끄러미 쳐다보기 일쑤.





그러다가 이런 사진을 보게 된다. 이런건 반지 착용 컷 이라고 해야하나..




예...예....예쁘다....나는 저렇게 마른 사람을 여자든 남자든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저렇게 말라보고 싶다고 생각하지도 않는데, 저렇게 마르고 긴 손에 반지가 여러개 끼워져 있으니 참 잘 어울리고 예쁜거다. 팔찌까지 너무 예쁘게 어울리잖아. 역시 보석도 마른 몸을 좋아하는가..옷이 그러하듯이.......예전에 회식자리에서 한 여직원이 내게 '과장님 목걸이 너무 꽉 끼지 않아요?' 질문했던 게 갑자기 생각나네....안껴, 안꼈다고, 이 자식아!! 그게 요즘 트렌드잖아, 목에 착 달라붙게 하는거!!! 하아. 티파니 반지는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사는 걸로.....그러려면 다시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걸까...그런거겠지.....저녁으로 고구마를 먹자. 큰걸로 먹자. 큰걸로 두 개 먹을까. 큰걸로 두 개 먹어도 바나나를 좀 더 먹어야겠지. 고구마보다는 족발이 더 맛있는데.....





엄마 환갑차 달러를 사용하는 곳으로 여행을 가기로 했는데, 오늘 회사가 거래하는 은행의 과장님께 전화를 걸어, 저 초절정미녀 다락방인데요, 저 1,000 달러 필요한데 환율 좀 싸게 잡아주세요, 하고 환율을 잡았다. 그래서 원화 금액을 받고, 오늘 저희 직원 간다니 권종은 과장님이 알아서 선택해 주셔요, 라고 하니 '어디 가시는 거에요?' 라고 묻더라. 그래서 그렇다고 하니, 그 과장님은 봉투에 이렇게 넣어 보냈다.




아...센스 쩐다 진짜. 완전 장난 아니야. 저렇게 권종을 두루 섞어서 다 적어주고 묶어서 보내준거다. 와- 센스 쩔어 진짜. 나는 전화해서 과장님께 고맙다고 말씀드렸다.




오후에 포스트오피스에 갈 일이 있어 갔다가 사무실로 돌아오는 길에 까페에 들렀다. 내가 주문한 커피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빵코너 앞으로 가 또 정신을 잃고 쳐다봤다. 오, 새로나온 빵이 있네.... 와- 이건 진짜 .. 먹고싶다. ㅠㅠ 





방금 회사 동료에게 나 이거 사달라고 문자보냈다. ㅋㅋㅋㅋㅋ

동료는 내일 아침에 까페에서 접선하자 답장을 보내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참..좋은 직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나처럼 흥분했어.. ㅋㅋㅋㅋㅋ 난 빵보고 흥분하는 사람이 좋더라 ㅋㅋㅋㅋㅋ

하아- 내가 다이어트중이라는 사실을 오늘부터 다시 되새기기로 햇으니, 크랜베리 아몬드 롤아, 잠시 안녕...나 반지도 사서 끼고 싶고 팔찌도 사고 싶어. 그렇지만 어쩐지 나는 너를 잊는 게 아니라 다이어트를 잊을 것만 같구나. 네가 그만큼 내게는 더 매력적이란다.



나의 MBTI 성향을 보면 다른 사람에게 공감을 잘한다고 나와있던데, 그런 나의 성향이 크랜베리 아몬드 롤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주는 것 같다. 물론 나는 크랜베리 아몬드 롤과만 대화하는 건 아니다. 나는 내 자신과도 대화하고 이 세상 모든 사물들과도 대화한다. 보이지 않는 내 안의 악마와도 대화하고 내 안의 천사와도 대화하며, 늘 들끓는 나의 욕망과도 대화한다. 






요즘 통 책을 안읽어서 페이퍼 쓸 거리가 없는데, 요즘 왜 페이퍼도 안쓰냐, 해이해졌다, 는 누군가의 질책에 부랴부랴 근무시간을 쪼개어 이렇게 내가 근면성실함을 증거한다. 

 


댓글(14)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유부만두 2015-02-04 19: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락방님 페이퍼 읽다가
푸하~! 하고 세 번 뿜었어요. 그 세 포인트는...비밀. ^^

다락방 2015-02-05 09:30   좋아요 0 | URL
자, 제가 그 포인트를 짚어보겠습니다.

1. 거울 보고 아나스타샤로 착각한 것
2. 고구마보다 족발이 더 맛있다
3. 욕망과 대화하는 다락방.

맞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orgettable. 2015-02-04 19: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숙취가 확 깨는 기분 ㅋㅋㅋ 웃겨 죽겠네여 ㅋㅋㅋㅋ 다락방님 그 누구냐.. 걔 ㅋㅋㅋㅋㅋㅋㅋ 미쉘 윌리엄스? 다락방님 보면 얘가 떠오르진 않는데 얘 보면 다락방님 생각은 난다는.. 암튼.. 나 좋아하는 남자 선택하기가 왜케 어렵지 난!?

다락방 2015-02-05 09:35   좋아요 0 | URL
웃겨도 죽진마요, 뽀.
미셸 윌리암스 보면 내 생각 난다는 건, 내가 아마도 <우리도 사랑일까?>를 좋아해서 그런듯. 나와 그녀가 닮아서는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내가 머리 그렇게 잘랐을 때 우리가 만난 적이 있어서 그런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그레이 여주인공 아나스타샤 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렇게 쓰는데 어쩐지 비참해.. 히융.

뽀는 금사빠잖아요. 조금만 기다려요. 아주 그냥 영혼을 후려갈길 남자가 나타날지도 몰라. 그리고 그가 좋은 사람이라면, 뽀를 힘들게 하지 않을거에요. 뽀의 사랑이 더 커도 그는 뽀를 힘들게 하지 않을 거에요. (뭔가 러브힐링 버젼이네. 나는 섹슈얼 힐링으로...)

뽀, 있는 곳 주소 내놔요. 나 뽀 만나면 줄려고 샀던 게 있는데 우리 마지막 만남이 틀어져서 아직 내가 가지고 있단 말이야. 그거 보내줄게. 주소 내나봐요, 얼른!

세실 2015-02-05 00: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호호 크린베리 아몬드롤과 대화하는 능력!이라니~~~
전 밥 보다 빵을 좋아해서 빵집앞을 그냥 못지나쳐요. 그러고보니 전 빵가게랑 인사해요.ㅋ

다락방 2015-02-05 09:36   좋아요 0 | URL
꺅 >.<
최근에 올라온 세실님 페이퍼에도 빵이 있었죠. 굳 사진이에요. ㅋㅋㅋㅋㅋㅋ전 먹을 거 있는 사진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먹을거랑 책이 같이 있으면 더 좋고!!

근데 세실님 서재 이미지 와- 진짜 세실님은 얼굴만 예뻐서 미녀가 아니네요. 초미녀네요, 초미녀. 부럽... 미모짱이십니다, 세실님!!

아무개 2015-02-05 08: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1.살빼서 반지도 하고 팔찌도 하고
화.보.를 찍으시면....^^::::::::::
웰컴 백 투 더헬!!

2.전 이제 정말 정체기가 온듯 합니다.
그런게 느껴지네요. 이럴때 일수록 운동강도를 늘려야 하는데
어깨가 또 말썽 ㅜ..ㅜ

3.핸드드립 커피 마시면서 저 귀여운 아이를 훔쳐보고 있습니다.
아...사랑스런 크랜베리 아몬드 롤 같으니라구!




다락방 2015-02-05 09:38   좋아요 0 | URL
1. 하아- 저렇게 예쁘게 반지 팔찌 하고 싶은데 헬로 들어가긴 싫고.. 히잉 ㅠㅠ

2. 저는 포기의 순간이었어요. 지금도 완전히 극복하지 못한, 포기의 순간. ㅠㅠ

3. 크랜베리 아몬드 롤은 어쩐지 제 영혼을 흡수해버릴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phistopheles 2015-02-05 10: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번 아시안컵에서 은퇴를 앞두고 마지막 불꽃을 불살랐던 축구선수 차두리는 여러모로 뛰어난 사람이라고 느껴지네요.

다락방님이 언급한 그 내용을 이미 차두리는 수년 전 예지를 했으니까요.

˝간 때문이야 간 때문이야...˝

다락방 2015-02-05 12:44   좋아요 0 | URL
정답이네요 ㅋㅋㅋㅋㅋ 간만 보니까 피곤하지. 그냥 사귀었으면 너좋고 나좋고 피차좋고 말이지요. 그치요? 간 보는 놈은 간 봐서 힘들고 상대는 이게 뭔가 싶어 힘들고. 이긍...

mira 2015-02-05 22: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크랜배리 아몬드 어디팔아요. ㅎㅎ 먹고 싶어지네요

다락방 2015-02-06 09:15   좋아요 0 | URL
스타벅스 입니다, 미라님. ㅎㅎ

moonnight 2015-02-06 00: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레이 예고편 좋네요ㅎㅎ 어떻게찍어도 책보다는 나을 거라는 믿음이^^; 다락방님 닮은 여주인공이 있으니 영화 개봉하면 봐야겠어요. ^^

다락방 2015-02-06 09:16   좋아요 0 | URL
네, 제가 예고편을 봐도 일단 무조건 책보다는 나을 거란 생각이 들어요. 저도 영화 개봉하면 보려고요. 여주인공에 저를 대입시켜서......제가 아나스타샤가 되어서........그레이랑......

=3=3=3=3=3=3=3=3=3=3=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