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쳐버려.
테스트 결과지 받았는데, 내가 폭망했다고 생각한 문제는 역시 폭망했다. 그래서 중간 테스트보다 점수가 낮아졌는데, 하아- 얘들아, 어쩌려고 그러니, 다른 애들도 내가 폭망한 문제 같이 폭망해버림. 그래서 또 내 점수가 애들이 놀라는 점수가 되어버렸다. 얘들아... 이 점수가 높은 점수면, 니네 어떡하려고 그러니..
선생님한테 확인 안햇는데 나 또 제일 높은 점수일 것 같다. 내가 망한 문제 너네도 다같이 망할 줄 몰랐지. 나는 내가 대박 실수했다고 생각했거든. 그런데....
자, 각설하고, 독서괭 님과 함께하는 영어책 같이읽기, 이번에 10월 11월 두 달간 함께 읽을 책은 '리 차일드' 의 [The Affair] 입니다.
뭔가 버젼이 많아가지고 다 링크하려다가 그냥 이거 한 권만 합니다.
지난번 샐리 루니 책 같이 읽으니까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비슷한 시기에 다들 감상 올리고 댓글 남기면서 의견 교환하니까 너무 재미있었어요. 역시 같은 책을 읽은 사람들이 함께 이야기하는거 너무 즐겁습니다. 아마도 그래서 알라딘에 이렇게 계속 머무는 것 같아요. 지금은 조회수도 예전만큼 안나오고 활동하는 사람도 예전에 비하면 줄었지만, 그래도 여전히 종이책 읽는거 좋아하는 사람이 있고 여전히 종이책 읽으면서 읽은 후의 감상을 또 나누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너무 즐겁습니다.
저는 언제나처럼 한글책도 같이 읽도록 하겠습니다. 오만년전에 한글책 읽었었는데 기억이 전혀 안나므로.. 다시 읽으면서 천천히 원서 도전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읽다가 지난번처럼 영어 원서랑 한글본 같이 읽어보는 영상도 만들어보도록 할게요. 누군가 그거 좋다고 해주셨어. 댓글 소중해..
원서 읽기가 부담되시는 분들은 한글책으로도 읽어서 우리 함께 이야기 나누도록 합시다!
그나저나 나 여기 영어과정 다 마치면 영어 잘하는 사람 되기는 하는걸까.....
방금 쉬는 시간에 선생님이 내 자리 와서 내가 일등했다고 말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일등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