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새 잡으러 갈까? 햇살그림책 (봄볕) 3
배종숙 그림, 정주일 글 / 봄볕 / 201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봄볕/참새 잡으로 갈까?

정주일 글 배종숙 그림

난 어릴적 시골에서 진짜 사촌 언니 오빠들하고 참새를 잡으러 따라 나선적이 있었다.

그래서 이 책을 보면서 참 정겹기도 하고 옛날 일들이 떠오르기도 하고 그랬다.

원이가 냇가에서 고기잡는 모습도 너무나 정겹고 그립기도 하네요.

아이들과 내년에는 꼭 한번 해보고 싶어요.^^

아이들과 책읽기를 하면서 개구장이들이라고 시골에가서 놀고 싶다고 하네요.

시골에 할머니 할아버지가 안살고 계시니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가봐요.

정겨운 시골 공기 좋은곳 이런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

책속에 들어가 있는 색들도 환하고 따뜻해요. 아이들 표정마다 느낌이 살아있으니

어떤 생각을 하는건지 대충 감이 온다고 해야 할거 같아여.

참새들도 원이의 함정에 넘어가 버렸어요.

봄볕에서 나온 책들이 좋은 책들이 많은거 같아서 아이들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마

만날 수 있었음 좋겠어요.

햇살 그림책이라서 더 좋은가봐요. 그림으로 아이들이 마음을 읽으면서 책을 볼 수 있으니

더 좋고.. 느끼고 책속으로 들어가서 상상도 하고 너무 좋네요.^^

봄볕은 월드비전을 통해 어린이를 후원한다고 하네요.

좋은일을 하니 엄마와 아이들의 사랑을 가득 받을 수 있을꺼 같아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jooile 2015-11-29 10: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술지게미를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