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start: Kindergarten (Unbound)
Knowledge Adventure / Random House Trade / 199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 98년 버전 했지, 95년 버전은 안했습니다. 다만 이 알라딘 사이트엔 상품이 이것 뿐이라 이걸로 올립니다.)

필자가 5~10살 까지 아주 재밌게 했던 게임이 있었다. 그 게임의 이름은 바로 미국의 점프스타트에서 만든 ‘kindergarten 98‘이다. 정확히 언제였는지는 기억이 나질 않지만 필자가 이 게임을 처음 해본건 아마 1999년에서 2000년 사이일 것이다.

필자의 친척얘기를 하자면 당시 필자의 작은 아버지는 미국에서 대략 2~3년 정도 살았었고, 1990년대 후반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는데, 한국으로 돌아오면서 이 게임을 같이 가지고 돌아왔다. 그랬기에 필자는 이 게임을 사촌동생네 집에 놀러가면 할 수 있었던 게임이었다.

그 집안엔 나보다 1살 어린 사촌동생이 있었기에 학습용으로 가져온 게임이었지만, 나와 사촌 동생은 이 게임을 아주 즐겁게 했었다. 이 게임에선 어떤 특정한 미션을 마치면 별 하나를 줬는데, 그 별 5개를 모으면 농장에서 동물의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그게 너무 좋아 필자는 그 집에 놀러갈때 마다 이 게임을 했었다.

이 게임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거라 하자면 마트료시카 크기 순서대로 배열하기, 퍼즐 맞추기 그리고 정글짐 알파벳 맞추기 등등이 있었다. 이 게임을 점차 하지 않게 된 시점은 정확히는 기억이 나질 않지만 초등학교 4학년때 부터였던 것 같지만 나에게 있어 이는 정겨운 추억거리다. 지금 다시 한다면 엄청 쉬운 난이도겠지만 추억용으로 해볼만 할 듯 하다. 좀 뜬금없이 든 생각이지만 갑자기 이 게임이 하고 싶어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