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오는 사람들>

조니- 원래 이름은 해일이지만 집에서느 조니라고 불러요. 이유인 즉, 엄마가 외국 배우 '조니 뎁'을 무척 좋아해서 조니라는 이름을 붙였지요.

혜나- 별명은 피오나 공주. 영화 '슈렉'에 나오는 못생긴 공주 이름이지요. 아이들은 못하는 게 없는 혜나가 얄미워서 이 별명을 붙였지만 영화를 아주 좋아하는 혜나는 이 별명이 참 좋답니다.

삼촌- 영화 감독 지망생인 삼촌은 대학에서 영화를 배웠고 단편 영화를 몇 편 찍어 유명해졌어요. 하지만 극장에 걸릴 장편 영화를 못 만들어 애를 태우고 있답니다.

엄마- 조니가 영화 장면을 흉내내고 영화대사를 외우고 다니는 게 못마땅합니다. 저러다 커서 삼촌처럼 영화 감독이 되겠다고 설치는 건 아닐지 걱정스러워서 말이죠.
  

이름난 영화 감독과 캐릭터- 뤼미에르 형제, 알프레드 히치 콕, 스티븐 스필버그 같은 영화 감독과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나옵니다~. 이들은 영화를 보다가 악당의 손에 이끌려 영화 나라로 들어온 조니한테 재미있는 영화 이야기를 들려주고, 또 여러 가지 영화 체험을 하게 하지요~~
 



꿈을 이루고 상상력을 샘솟게 하는 영화 나라 여행!
 

영화를 보며 졸다가 그만 필름 속 영화 나라에 갇혀 버린 조니! 

조니는 영화관에서 백 년 전 영화를 처음 만든 뤼미에르 형제를 만나 영화 탄생 이야기를 들어요.

또 필름 속에서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과 히치콕 감독, 영화 속 중심인물을 만나 영화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도 배우지요.

영화만 보면 꾸벅꾸벅 졸던 조니가 영화를 보는 재미에 흠뻑 빠진 거예요.

그런데 어떻게 해야 조니가 아무 일 없이 필름 속에서 빠져 나올 수 있을까요? 



지금까지 몰랐던 신 나고 재미있는 영화 세계, 그 속에 놀라운 비밀이 담겨 있어요.

우리가 꿈꾸던 세상, 말도 안 되는 상상 세계가 펼쳐지지요.

영화는 새로운 꿈을 꾸게 하고, 놀라운 세상을 만나게 합니다.

끝 모를 상상력이 바로 영화의 힘이지요.

영화 나라 상상 여행, 지금 바로 떠나 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