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정이 넘은지 벌써 두시간되었다) 오전에는 와이프가 약속이 있어
큰놈과 둘째 녀석을 내가 보아야 한다.
10시에 큰놈은 문화센타 수업이 1시간 정도 있고,수업이 끝난 후에도
오후 2시정도까지는 내가 데리고 있어야 한다.
막간을 이용해 오늘 오전부터 읽을 책을 골라보았다.


  성석제 님의 <즐겁게 춤을 추다가>

 

 

 

 김환균 님의 <비극은 행진으로부터 시작된다>






오늘 두권을 다 읽을 수 있을런지 모르겠지만,열심히 읽어 볼란다.
아울러 내일은 시립도서관도 가보고,도서관 근처에 있는 헌 책방에 들러 보아야 겠다.
알라딘 보관함에 담아두었던 책들을 출력하여 보물찾기를 하는 거다.
오늘 저녁에는 스쿼시동호회(그저께) - 부서 송년모임(어제)에 이어 울 동네 사는 친구와 술약속이 있다.
연달아 3일째 술이다. ㅠ  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진/우맘 2004-12-18 12: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흠...저는.....세풀베다의 '연애소설 읽는 노인' 읽고 있어요. '내이름은 빨강'이랑 '에셔, 무한의 세계'(제목 맞나?)가 기다리고 있고....전부 알라딘 보관함에 들어있던 책인데, 도서관에 있기에 욕심껏 들고 나왔답니다.^^;;

성석제님 책은, 신간인가요? 요즘 알라딘 초기화면은 건너 뛰다시피 하고 서재로 돌진하니, 신간소식에 컴컴...^^;

짱구아빠 2004-12-20 09: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성석제 님의 "즐겁게 춤을 추다가"는 2004년 2월 펴낸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소설은 아닙니다. 성석제 님이 법대(연세대 법대 졸)에 가서 문학을 하게된 이야기,

살면서 소중하게 여기는 물건들에 대한 이야기(이중에는 물건이 아닌 것도 있지만),

다른 책에서 읽었던 기억에 남는 구절과 저자의 감상.. 이런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구요..성석제 님만의 유머감각이 빛을 발하여 미소짓게 하는 문장들이 많습니다.

참고하시길... 루이스 세풀베다는 한 번도 접해본 적이 없네요..귀 동냥으로 들은 바로는 "연애소설 읽는 노인"을 최고로 친다던데 진/우맘님의 견해는 어떠하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