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종이 접기, 종이 공작은 손을 이용한 활동으로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주어 관심이 높다.

더군다나 공룡은 유아들에게 가장 호기심을 유발하는 소재이기 때문에, 이 작품은 아이들의 흥미를 높일 수 있는 작품일 듯 싶다.

아이와 함께 활동하다보면, 아이의 마음을 더 들여다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거 같다.

 

 

 

 

 

 

 

 

 

 

믿음이는 아이들과 자주 시청하는 <붕어빵>에 출현하는 아이다. 속담을 유독 잘하는 어린이인데, 이번에 책을 내게 되었나보다.

속담은 조상들의 지혜가 잘 담겨져 있어, 속담을 배우는 과정 속에서 지혜를 얻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주인공 믿음이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어린이라서 이 작품은 그만큼의 관심을 얻을 수 있을 거 같다.

 

 

 

 

 

 

 

 

두 아이를 키우면서 고민되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식단이다. 성장기 아이들이 잘 먹고, 잘 클 수 있도록 영양만점의 밥상을 차려주고 싶은데, 요리에 그닥 소질이 없는 나로서는 늘 고민이고 걱정이다. 그다지 키가 크지 않은 작은 아이도 , 체력이 부족한 큰 아이도 식단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닐지 미안하고 걱정스럽다. 이런 안타까움을 이 책을 통해 해결 할 수 있을 거 같다.

 

 

 

 

 

 

 

직장을 다니다보니, 주말에는 밑반찬을 준비해야한다.

그러다보니 일주일 내내, 그리고 한달 내내 같은 밑반찬을 먹게 된다.

음식에 재주가 없다보니 할 줄 아는 음식도 없고, 늘 저녁이 고민이고 걱정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밑반찬>>이라는 제목이 확~!!! 눈길을 사로잡았다.

저녁 걱정, 반찬 걱정을 말끔히 씻어줄 듯 싶다.

 

 

 

 

 

연이은 폭염으로 너무도 힘겨운 하루를 보내게 된다. 그러다 저녁에 아이스 커피를 마시며 책을 읽으면 더위를 잊을 수 있어 너무도 행복하다.

7월에도 새로운 책들이 많이 출간되었고, 눈길을 사로잡는 책들이 너무도 많다.

이 더위를 말끔히 씻어줄 책들이 있어 폭염도 잘 이겨낼 수 있을 거 같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2-08-04 07: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동화세상 2012-10-02 15:57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