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이제 베바 끝나서 뭐보세요? 라는 S의 질문에
나는 당당하게 답했다

으응. 그사세.

잊고 살았던 별칭인 드라마 아가씨로 다시 돌아오니
하나 드라마 끝냈다고 막 자연히 이어지는 드라마도 있고. ㅎㅎ


지난 목요일에는 강남 아리따움에 그사세 촬영진이 와서
송혜교와 현빈을 보겠다고 근무시간에 달려나갔었다 하핫
거기서 그사세 마케팅을 하는 N언니를 만나서 반갑다고
막 손을 흔들고보니 쫌 챙피한거야 ㅎㅎ
연예인 보겠다고 거기 몰려있는 수많은 군중들 중 한명이 되어
해맑게 손을 흔들고 있던 모습이라니. 하하핫.

그래도 혜교씨가 예뻐서 후회는 없다
빈동생은 생각보다 얼굴이 크다. ㅎㅎ
그리고 빈동생은 좀 더 예쁘게 웃는 배우가 되면 좋겠다. (웃는모습이 안예쁘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봤던 그사세 중 6회가 가장 좋았다.
송혜교 하얀 후드 입고 청소하던 장면에서는 귀여워 쓰러지며
아, 저건 송혜교니까 가능한거야! 라며 절규했고

배종옥 어머니 장례식장에서 가만히 안아주던 윤여정샘의 연기와
차도에서 절규하던 배종옥의 연기는
정말이지, 눈물 쏙 빼는 명품이었다.

송혜교 청소신 (대략 6분 이후...)

배종옥 명품 연기 (대략 3분 30초 이후...)

올라오는 길에 엘레베이터에서 사장님을 만났다.
사실 점심 먹고 올라가던 엘레베이터에서 만났던지라
다시 또 올라가는 날 보고 의아해 하시며 왜 또 올라가느냐고 묻는다

"아, 저기 송혜교랑 현빈이 왔다고해서 좀 보러 갔다 왔어요"
"나도 지나가다 봤는데, 그게 무슨 드라마야?"
"아, 그들이 사는 세상이라고, 명품 드라마 있어요"
"그게 유명한 드라만가?"
"아뇨, 시청률은 6% 밖에 안나오는데...."
"시청률 낮으니까 명품 맞네, 소수만이 향유하는..."



아, 그렇다. ㅎㅎㅎ 그 생각은 못했네.


댓글(1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락방 2008-11-15 21: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저는 청소신은 별로 안 귀엽고 자연스럽게 폭 안기면서 잠드는게 쏙 맘에 드네요. 음..역시 찬바람이 불면 나는 외로워져요.
더울때도 외롭지만요.

ㅎㅎ

이거 시청률이 6%밖에 안나와요? 저는 드라마 보는 사람이 주변에 시니에님과 웬디양님인데 그 두분이 다 이 프로를 보시니깐 100%가 된다는. ㅋㅋ 응?( '')

웽스북스 2008-11-15 23:55   좋아요 0 | URL
아 저 몸으로 뭉개고 청소하는 장면이 완전 남같지 않은데, 내가 하면 끔찍할거 아니에요. ㅎㅎㅎ 그래서 인상적이었어요. (아, 그러고보니 나는 폭! 안기는 것도 왠만한 남자한테는 불가하구나 ㅎㅎㅎ)

그나저나 시청률 정말 잔혹하군요. 니나도 봐요. 150%인가 그럼? ㅋㅋㅋㅋ

마늘빵 2008-11-15 22: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오오오오오 아니 혜교가... 혜교가... 나는 혜교 한번도 못봤는데. '연옌같지않은 마스크'의 소유자 혜교.

웽스북스 2008-11-15 23:56   좋아요 0 | URL
아프님, 반성하세요. 혜교는 완전 연옌 마스크더라고요 ㅎㅎㅎ

Arch 2008-11-15 23: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락방님, 그 모드로 가시는거예요? 제 보기엔 별로 안 외로워보이시는데..^^ 윽. 이거 내 서재처럼 이게 몬짓이람. 웬디양님, 이런건 어떻게 올린데요~ 전 디카로 IP티비 정지시켜놓고 찍는데. 웬지 대단해보임^^ 시청률이 왜 안 나오는지 이해가 안 가요. 적당한 오바와 그보다 오바스러운 극적 상황이 있어야하나~ 전 연예인 실제로 보는거 별로 안 좋아해요. 저렇게 딱 텔레비전에 있는게 좋던데요. 그리고! 현빈 웃을때도 이쁜데 칫~

웽스북스 2008-11-16 00:02   좋아요 0 | URL
저 짱이죠 ㅋㅋㅋㅋㅋ
사실 유튜브에서 찾은 거 올린 건데요
유튜브에는 경로가 다 표시되서 나와요. 그니까 그냥 긁어서 붙이면땡~ ㅎㅎㅎ (작성모드는 HTML로 바꿔놓구요 ㅎㅎ) 사실 컴퓨터 모니터 정지해놓고 강마에 찍은 사진도 핸드폰에 있다는. ㅎㅎㅎ

현빈 웃는 모습 안예쁘다는 게 주관적인 판단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현빈 웃는 모습 때문에 안좋아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요. 그사세 마케팅한다는 언니도 노작가님한테 현빈도 안웃게 해달라고 막 부탁한다니. 아마 본인도 자각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일례로 네이버에서 현빈 사진 검색해보면 웃는 모습 별로 없어요) ㅎㅎㅎ

Arch 2008-11-16 00:07   좋아요 0 | URL
와, 그럼 유튜브 링크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강마에 사진 핸폰에 있을줄은 익히 짐작했어요^^

현빈이 지긋이 바라볼때면 굉장히 좋던데, 그러다 씨익 웃으면 으아... ^^ 더 말 안 할래요. 다시 봐야겠는데, 그런데 뭐 꼭 예쁘고 밝고 기타등등으로 웃어야되는거예요? 전 어색한(아직 못느꼈으나) 현빈 웃음 좋다요(<---이건 또!)

웽스북스 2008-11-17 00:28   좋아요 0 | URL
네네, 현빈은 씨익, 거기까지 ㅋㅋㅋ

다락방 2008-11-17 08:32   좋아요 0 | URL
시니에님. 제가 참말로 외롭다니깐요. 쫌전에도 시니에님 그 엉덩이 멍자국 페이퍼 보고 혼자 막 침흘리고 그랬어요. ㅎㅎ

가시장미 2008-11-16 03: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그사세 펜이에요! 나름 명품족인 셈이죠 ㅋㅋ 근데 왜 시청률이 그리 낮을까요 -_-;;
이해가 잘 안되요. 저는 장면 하나하나 대사 하나하나가 가슴에 콕 박혀서 드라마끝나고 나면 한동안 멍하니 생각에 잠기곤 하는데.. 왜 다른 사람들은 안 그럴까요? ㅋㅋ 뭐 보는 관점이나 관심사가 다르다보니 그럴 수도 있겠지만 시청률은 점점 오르리라 예상합니다.

혜교씨의 털털한 이미지.. 맘에 들어요. 풀하우스에서 나왔던 이미지보다는 훨씬 세련되고 어울리는 것 같고, 종욱씨도 나름 연기변신에 성공한 것 같구요.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이미지가 나름 어울려서 좀 당황했다는 ㅋㅋ 빈씨는 웃을 때 보조개 들어가는 거 너무 의식하는 것 같아서.. 자연스럽게 웃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구요. 아~ 어쨌든.. 그사세때문에 월욜이 기다려진답니다. ^^

웽스북스 2008-11-17 00:29   좋아요 0 | URL
그죠, 오늘도 사람들 만나서 그사세 얘기 막 실컷 하다가 왔어요. ㅎㅎㅎ
은근 주변에 보는 사람은 많은데 왜 시청률 안나오나 몰라 으흑.

저도, 사실 풀하우스는 별로 안좋아했었거든요. ㅎㅎ 혜교씨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었는데 이번에는 완전 사랑스럽죠. 종옥씨는 원래 좋아했었고, 뭐든 잘할 줄 알고 있었고, 그 외도, 정말 모두모두 완소. ㅎㅎ

무스탕 2008-11-16 12: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혜교양 지금 머리가 이뻐요. 긴 머리보다 이마 들어낸 머리보다 지금 머리가 이뻐요 :)
시청율은.. 음.. 월화드라마라니까 M본부의 에덴의 동쪽에 밀리는 걸까요? --a

웽스북스 2008-11-17 00:30   좋아요 0 | URL
네네 에덴의 동쪽에 밀리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

저도 혜교씨 머리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다만 얼굴 크기가 극심히 다른 관계로 본인에게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슬픔 있음. ㅎㅎ

Mephistopheles 2008-11-16 17: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베바 끝나자마자 갈아타셨군요..ㅋㅋ

웽스북스 2008-11-17 00:31   좋아요 0 | URL
ㅎㅎㅎ 사실은 동시탑승중이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