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스모폴리탄 Cosmopolitan B형 2015.8
코스모폴리탄 편집부 엮음 / 허스트중앙(Hearst-Joongang) / 2015년 8월
평점 :
품절
저번에 칼럼이 약해졌다고 조금 깠(?)었는데.. 이번호는 아주 훌륭하다. 음하하하.
약간 창피함을 무릅쓰고 리뷰를 쓴다. 못한다고만 하면 진상 투덜이가 되는 것이라 당근도 투척하고 싶다.
Girls On Top인 표제에 맞게 화끈한 특집 칼럼이 마음에 쏙 든다.
폭염이 지속되는 화끈한 여름이라 특집 페이지까지 마련한 노력에 감사한다. 특히 밀봉해 놓은 페이지를 뜯을 땐 약간 두근거리는 느낌이 있어서 좋다. 저번에는 부록으로 따로 얇은 책을 만들어서 주기도 했는데... 잡지를 못 버리게하려는 똑똑한 계략인 것 같기도 하다. 책을 사고 바로 사귀던 사람과 헤어져서 당장 써 먹을 수는 없지만 참고하겠습니다.*-_-*
샤이니 태민의 정말 샤이니한 화보도 실려 있고 좋은 기사도 많았지만.. 저 24페이지 밖에 생각나지 않아요.
그리고 별책부록. 당신의 커리어엔 플랜 B가 있나요? 는 또 다른 의미로 자극적이었다.
잡지라 원체 커리어가 빵빵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많이 나오긴 하지만 얼굴을 걸고 실제 경험을 말하는 선배(?)의 이야기는 도움도 자극도 많이 되었다. 누구나 플랜 B는 있어야 한다.
플랜 B를 짜야할 때를 체크해 볼 수 있는 체크 시트는 꼭 커리어에 대한 것만이 아니라도 대입이 가능할 듯. 원체 고용이 불안정하고 점점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이 줄어드는 시기에 자기개발의 필요성은 말할 것도 없다. 멋진 사람이 되기 위해 사랑, 일, 자신의 균형을 맞춰야 하므로... 정말 여러 의미로 자.극.적. 이었던 이번 달 코스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