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생물'에 관한 책을 읽고 있다. 그래서 그런지 암컷, 수컷에 민감하게 반응하는데

이 희안한 책은 놀랍게도 소설책 [책에도 수컷과 암컷이 있습니다]

출판사에서 지금 에로에로한 이벤트도 하는 것 같은데... 고민해도 안 나와..ㅠㅠ

진짜 끝내주는 걸 하고 싶은 강박감ㅋㅋ

http://blog.naver.com/ehbook/220305783072

참여해보시라.


나는 주님을 좋아한다. 물론 저 '주'님은 술 주酒 자. (누가해도 인상 찌푸려질 아저씨 개그를...ㅠㅠ)

아무튼 [취하는 책]은 안내만 봐도 쐬주 냄새가 나는 것 같다. 우욱.

피바다주는 뭘까. 호기심 천국이네.





클래식이라는 책은 살 때 엄청 고민하는데.. 이런 책은 의외로 엄청 쉽게 사곤한다. 

저급한 내 수준을 탓해야지 뭐.

한 줄 서평만 봐도 웃긴다. 젤 웃긴게.. 한국 실정과 맞지 않으니 각 나라별로 메뉴얼이 나오면 좋겠다는 것..

크크.. [좀비 서바이벌 가이드]





------------------------------------------------------------------------


헉. 이미 예약판매 종료가 된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

무려 창간호다. 우왕.

올리브 티비랑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목차만 봐도 실용보다는 럭셔리 쪽에 가까운 요리잡지인 것 같다.

기회가 있다면 앞으로 한 번 볼까한다.








이왕 요리 잡지 포스팅 한 김에 내가 좋아하는 실용서도 괜히 넣어본다.










--------------------------------------------------------------------------


글고 탐나는 또 하나의 시리즈. 펭귄 클래식 코리아의 이름도 사랑스러운 '마카롱 에디션'

사랑스럽다. 가격도 조금 착해졌고. 










이 중 가장 읽어 보고 싶은 건 니콜라이 고골의 [고골 단편집].


왠지 이 러시아 작가 이름을 들으면 잠이 올 것 같은 느낌이다. 고골. 고로롱.

쌍팔년도 개그는 이제 그만해야겠다. 부오나 노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