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요리에 취미를 붙였다. 근데 꼭 맛있지는 않다. 파스타를 주로 해 먹는데 면도 여러가지 사보고 나름 이탈리아 수입면과 바질을 고집하고 맛이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알리올리오까지 했는데 결과는 대성공.(성공= 요리사의 만족, 먹는 이들이 걸신들린 듯 흡입)


자신감을 얻은 나... 심지어 네이버에 블로그까지 운영하며 열심히 요리를 올리고 있다.


문제는.. 저번에 산 싱글즈 한 코너에 있던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오는 쉐프들이 꾸몄던 코너 하나를 잘라 열심히 요리해보았다. 바로 그 메뉴는 '아란치니'


사실.... 나 이거 전에 먹어 본 적도 없고...ㅠㅠ 이름도 첨 들었다. (이탈리아까지 가서 뭘 먹었던 겐가!!)


요번 알리올리오도 신동엽이랑 성시경이 진행하는 [오늘 뭐 먹지?]에서 특별 출연하여 내게 '면수'를 알려주신 샘 킴 쉐프이기에... 샘 킴 쉐프를 나홀로 몹시 흠모하게 되었던 것이다.


이름도 신뢰있는 '샘 킴' 쉐프가 추천하는 것이고 마침 집에 토마토 소스와 피자 치즈도 있었기에 도전. 하지만 참치 캔 대신 연어로. 그것도 마요네즈로 요리된 연어 캔을 사용ㅋㅋㅋㅋ


그리고 결과 : 뭔가 잘못된 맛이 아는 아란치니 탄생.


이거 원래 되게 맛있는 거라면서요?ㅋㅋㅋㅋㅋㅋ 웃프당.




요리도 못하는 사람이 겨우 이걸 보고... 재료도 마구 바꾸어 도전!



그리고 망측스런 결과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요즘 심한 감기로 미각 잃은 엄마는 걍 맛있다고 한 마디 해주었다.


걍 토마토 소스와 피자치즈 맛으로 먹었고. 밥은 오히려 튀기기 전 섞기만 했을 때 더 맛있었던 것 같다.



그래도.. 어쨌든 샘킴쉐프를 무한 신뢰하니깐 샘킴 쉐프의 책도 찾아보았다. 와우. 벌써 여러권이나 내셨네.






문제의 잡지 한 코너.
















요리를 잘 하는 사람이라면 모를까.. 요리는 책으로 배우면 안 된다는 걸 깨달으며..

티비 시청이라도 열심히 해야겠당.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