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왜 우리는 더 이상 껌을 씹지 않을까 - 대한민국 소비자 심리 탐사 보고서
최상학.Team RED PILL 지음 / 어바웃어북 / 2024년 4월
평점 :
'한때 잘나갔던 껌, 아침햇살 같은 상품이 자취를 감춰가는 이유는 무엇일까?', '올리브영, 원소주, 포토부스 같은 것들이 갑자기 핫하게 떠오른 이유는 무엇일까?' 하는 것들을 소비지 심리라는 프리즘으로 살펴보고 있다. 핫한 대상들을 젊은 감각으로 접근해서 깔끔하게 정리해놓은 내용들이 재미있기는 한데, 대학생들의 조별과제 발표 이상의 내용을 기대하기는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