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크 - One week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삶과 죽음, 실패와 성공, 포기와 끈기, 프레임 안의 안락과 프레임 밖의 모험, 나아감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hnine 2009-10-11 09: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프레이야님도 이 영화 보셨군요.
말기 암 환자로 보기에 남자 주인공이 너무 건실해보였어요, 제가 보기에는요 ^^

프레이야 2009-10-11 10:47   좋아요 0 | URL
그죠? 무슨 암인지도 구체적으로 안 나오고요.
음악도 크게 와닿진 않고요. 완전 늙었다니까요, 제가..
남자가 소심하고 옹졸해 보이기도 했구요. 얼굴도 그다지 호감은 아니었다는..ㅎㅎ
약혼녀 속을 그렇게나 썩이고 다른여자와의 하룻밤은 또 뭐래요?
오토바이 타고 가다 굴러떨어져 죽은줄 알았는데
살아났다고 좋아라 막춤을 춰대던 장면에서 마구마구 웃음이 나왔어요.
그땐 쬐끔 귀여웠어요 ㅋ
캐나다의 풍광들을 볼 수 있어서 그게 좋았어요. 아~ 가보고 싶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