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1 : 숲 속의 동물들 처음 만나는 나의 자연 노트 1
올리비아 쿠스노 지음, 이세진 옮김 / 달리 / 2012년 8월
평점 :
절판


사실 별 기대는 하지 않았다. 2,500원이라는 싼가격에 구입했다. 하지만 생각보다 여섯살 (지금은 7세가 된) 딸아이가 좋아라 한다.

스티커도 붙이고 색칠도 할 수 있어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단순히 미술활동 뿐 아니라 두더쥐, 담비, 고슴도치 등의 생활환경도 쉽게 일 수 있다. 다람쥐는 색칠하면서 도토리는 스티커로 붙일 수 있어 자람쥐가 도토리를 먹는다는 것을 좀 더 실감나게 이해하게 된다.

싼 가격에 가격값 하는 활동놀이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