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이 되고 하니 슬슬 지름신이 강림하신 듯 하다...

  아직 영화도 못 봤지만, 주위에서 좋다고 사라고 사라고 사라고 노래를 불렀다. 귀가 얇은 나는 잽싸게 샀다. 벌써 출고완료 되었으니 내일이면 도착하겠지... ㅋㅋㅋ 내일 이 영화 보러 간다.... ㅋㅋㅋ

 

  음... 물론 적립금이 많아서란 이유도 있지만, 요즘 트렌드와 관련된 책을 읽지 않아 읽기로 했다. 역사, 철학, 경제사 등의 이론도 좋지만, 요즘의 트렌드를 알아두는 것도 필요한 일이니까.^^

 

 

  진작에 사려고 마음 먹고 있던 책. 마침 적립금도 많다... ㅋㅋㅋ 사실 클리오님 리뷰 보고 꼭 읽어봐야지..라고 생각했었으니까, 클리오님께 땡쓰 투 날리고..^^

 

 

 

  이 책은 물만두님 서재에서 보고 혹해서 샀다. 김전일의 할아버지가 나온다지..ㅋㅋㅋ 좋은 책 가르쳐주신 물만두님께도 땡쓰투~^^

 

 

 

  내가 좋아하는 왕 몇 명 나와서...^^ 소현세자나 정조는 좋아하는 인물들이다. 추리소설 읽는 기분으로 가볍게~^^

 

 

 

 로맨스 소설~ 알라딘에서 로맨스 소설도 할인한다. 3권이 2권 정도의 가격인데다 마일리지도 많고... 리뷰도 다 좋고...  역사물이라 더 좋다...^^

 

 

 

 살까 말까 상당히 오래도록 고민했다. 그러다가 결국 그냥 샀다. 이것 역시 유행을 따르는 책이지만, 난 학자가 될 건 아닌데다, 요즘은 복잡한 건 싫어서... 아직도 고민 중... 정말 잘 산 건지...ㅡ.ㅡ

 

 

 

무지 크게 질렀다... 그러고보니... 작년 이맘때는 삼성카드 3개월 무이자 할부라고 마구 마구 샀고, 지금은 마일리지 많이 준다고 사고.. 에휴... 큰일이네... 그래도 책이 오면 기쁠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