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소중한 사람 ♣     - 詩人: 이준호


내가 부를 수만 개의 이름 중에
비바람에도 꺾이지 않을 부름 하나가 있다면
그건 당신입니다.



내가 그릴 수만 개의 그림 중에
죽는 날까지 고이 간직할 얼굴 하나가 있다면
그건 당신입니다.



내가 만들 수만 개의 추억 중에
두고두고 가슴에 사무치는 기억 하나가 있다면
그건 당신입니다.



내가 담아 낼 수만 개의 사랑 중에
되뇌고 또 되뇌어야 할 입버릇 같은 정분 하나가 있다면
그건 당신입니다.



내가 찾을 수만 개의 진실 중에
가슴을 치며 소중히 해야 할 고마움 하나가 있다면
그건 당신뿐입니다.


------------------------------------------------------
만남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과 사랑을 하세요.
그래야...행여 당신에게 이별리 찾아와도 당신과의 만남을 잊지않고
기억해줄 테니까요.

사랑을 할줄 아는 사람과 사랑을 하세요.
그래야...행여 익숙치 못한 사랑으로 당신을 떠나보내는 일이 없을 테니까요.

진실한 사람과 사랑을 하세요.꼭...
그래야...행여 나의 거짓된 모습을 보더라도그대의 진실로 나를 감싸줄테니까요.

중요한 건 진실로 진실로 자기 자신을 사랑할줄 아는 그런 사람과 사랑을 하세요.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어야 남 또한 사랑할 줄 안다네요.



Soledad / Amy Sky

 

출처 : 어울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