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안티트러블 클렌징 폼 - 200ml
아모레퍼시픽[직배송]
평점 :
단종


일주일 정도 썼는데요, 아주 괜찮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팍 팍 들 정도로 좋은 폼 클렌징입니다. 리퀴드 타입이라 아주 편하구요, 거품도 잘 나네요. 향은 이니스프리가 늘 그렇듯 허브향이구요. 세안 후 피부가 아주 매끄럽습니다. 뽀드득 그런 느낌이 아니라 아주 매끄러운 느낌이에요. 전 뽀드득 느낌을 좋아하는데, 이건 뽀드득하면서도 매끄럽습니다. 다만 뽀드득이 매끄러운 정도보다 약하다는 것 뿐이구요. 깨끗하게 세안 했다는 기분이 듭니다. 제가 약건성인데, 세안 후 그다지 당기지도 않아요. 그래서 참 좋군요. 제가 이니스프리를 선호하는데, 이번 폼 클렌징도 괜찮네요. 화장 후 세안해도 깨끗하게 마무리 되는군요.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