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요" 라고 매일 매일 고백하렵니다 "사랑해요" 나의 이 말 한 마디가 당신의 고단함을 씻어버린다면 매일 매일 고백하렵니다. 이 세상 살아오는 동안 당신은 나의 거울이 되어 속상할 땐 마주보면서 위로해주고 좋은 일엔 같이 웃으면서 그렇게 그렇게 내 옆에 서있습니다 내가 높은 산이 되려고하면 당신은 먼저 푸른 숲이 되어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었고 내가 넓은 바다가 되려고하면 당신은 먼저 하얀 모래가 되어 파도가 넘치는 걸 막았습니다 그렇게 곱던 당신의 얼굴을 세월이 하루하루 더 짙게 그려가도 나를 향해 있는 당신은 언제나 맑고 깨끗한 거울입니다. 오늘 당신의 따뜻한 손을 꼭 잡고 "사랑해요!"라는 말과 함께 벌써부터 하고싶었던 나의 늦은 고백은 "나에게 꼭 필요한 사람은 당신입니다" <옮긴글>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