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세월의 흔적을 남기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먼저 생활속의 습관을 살펴보세요.
수면중의 자세가 피부미용에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친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특히 높은 베개를 베면 볼살과 턱살이 아래로 쳐지면서 턱과 목에 지울수 없는 주름을 남긴답니다. 되도록 낮은 베개를 이용하세요.
좌우 어느쪽이던 옆으로 누워자게 되면 눈가와 입가의 살들이 겹쳐지면서 주름을 남기게 됩니다. 똑바로 누워 자는 습관을 들이세요.
웃으면 근육이 바깥쪽으로 퍼져서 그다지 심한 주름을 남기지 않지만, 인상을 찡그리거나 화를 낼때는 얼굴 근육이 안쪽으로 오므라들어 곱지 않은 주름이 생깁니다. 차라리 자주 웃는 편이 피부에는 훨씬 낫겠죠?
간혹, 아이섀도우가 번질 것을 우려하여 파우더를 듬뿍 눈두덩이에 바르는 경우가 있는데, 눈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어 주름이 생기는 지름길이 됩니다. 항상 눈화장시 하우더는 얼굴에 바르고 남은 소량만을 톡톡 두드려 주세요.
손가락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마사지 하듯, 혈을 자극해주세요. 매일매일 꾸준히 하면 피부에 탄력이 생겨 쳐짐과 주름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을 수직으로 세운 뒤 누르는 힘을 일정하게 주고 팔에 힘을 실어서 누른다. 한 부위당 3초 정도 눌렀다 떼는 것을 3번 정도 반복해서 실시한다
- 이마 가운데 머리카락 난 부위 위로 2cm지점
- 양 눈썹 사이 정중앙. 눈썹의 바깥쪽 끝과 귀 윗부분 사이의 움푹하게 들어간 곳
- 눈 밑 가운데 지점에서 아래로 약 2cm내려간 곳
- 코 날개 바깥쪽 2cm되는 곳
- 코끝과 입술 사이 정가운데 지점 - 바깥쪽 눈꼬리 아래로 내려가서 광대뼈 아래 움푹하게 들어가는 곳
- 입술 정중선 아래로 약 2cm내려간 곳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