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있다는 이유만으로도..

      그대가 있다는 이유만으로도 詩: T.제프란 그대가 이 세상에 있다는 이유만으로도 내 눈에 비치는 세상은 더없이 눈부십니다. 그대와 함께 이 세상을 살아간다는 것만으로도 나는 행복에 겨워 눈물이 납니다. 세상이 무너져 버린다 해도 그대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나는 더없이 행복할 것입니다. 그대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또 다른 나의 세상, 그대의 마음속은 내가 다시 태어나고 싶은 세계입니다. 그대가 존재한다는 것은 내가 살아야 할 이유입니다. 그대와 함께 이 세상을 살아간다는 것은 영원히 내가 그대를 사랑해야 할 이유입니다. * 배경음악- 장현 - 마른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