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저리>에서처럼 내가 감금해두고 -_-;;; 작품을 쓰게 하고 싶은 작가가 있다면?"

 

놀자님~~ 저도 그 얘기 들었어요...유리가면 작가가 어떤 종교에 빠져서 자기가 다 알 때까지 만화 안 그린다고 했다던데요...ㅡ.ㅜ

저는 김혜린 님이요~~~^^*

하루빨리 완결을 봤으면 좋겠어요~~~!!!

이것도 완결을 보았으면....

 

 

 

 

이미 죽은 사람도 괜찮은가요???

에드워드 기번도 감금시켜 놓고 글을 쓰게 하고 싶어요~~

 

 

움베르트 에코랑 에드워드 기번이랑은 가둬놓고 그 사람들의 지식을 내 머리속으로 옮겨 놓았으면..하는 간절한 바램이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좋아하는 로맨스 소설 작가 린다 하워드요...

밤에 심심할 때나 로맨스를 꿈 꿀때 읽으면 좋을 로맨스 소설작가 중에서도 제가 좋아하는 작가이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